체코 정통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코젤(Kozel)이 발렌타인과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한 선물용 패키지인 ‘코젤 다크&화이트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기프트 세트는 "A love brewed to be shared"라는 슬로건 아래,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순간을 나누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 |
||
이번 패키지는 코젤의 대표 맥주인 ‘코젤 다크’와 ‘코젤 화이트’ 각 500ml 4캔씩 총 8캔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코젤의 상징인 염소 로고가 새겨진 전용잔 1개와 상큼한 향기를 더해주는 디퓨저 1개가 포함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전용잔은 코젤의 마스코트인 염소 ‘올다(Olda)’의 뿔 모양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으며, 단순한 음용을 넘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디퓨저는 싱그러운 레몬과 청사과 향으로 발렌타인과 화이트데이 시즌의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공간의 품격을 더하며, 감각적인 향기와 세련된 외관 덕분에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와 함께 코젤은 ‘코젤 기프트 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코젤 다크 3잔을 주문하면 특별 제작된 ‘코젤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로, 전국 코젤 판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프트 박스에는 코젤 슬리퍼 악세서리와 실용적인 만년 달력이 포함돼 있어 일상 속에서도 코젤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코젤 관계자는 "발렌타인과 화이트데이 시즌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소중한 순간을 기념하기에 좋은 시기"라며 "코젤 다크&화이트 기프트 세트와 기프트 박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코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젤 다크&화이트 기프트 세트’는 편의점 스마트오더 앱인 와인 25플러스, 포켓씨유,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등에서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