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루미너스 밀크핏 블러쉬’와 ‘루미너스 밀크빔 팟’을 3월 1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미세한 펄 입자로 자연스럽고 맑은 광채를 연출해 투명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 |
||
‘루미너스 밀크핏 블러쉬’는 밀키 세럼 타입의 블러셔로,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얇게 밀착되며 은은한 광채를 부여한다. 특히 본연의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우윳빛 컬러를 베이스로 하여 자연스러운 결광을 선사한다. 컬러는 총 5가지로, 은은한 코랄빛의 ‘멜론 버블’, 피치를 한 방울 섞은 ‘피치 라떼’, 뮤트한 라벤더와 핑크가 조화를 이룬 ‘티 베리’, 부드러운 핑크톤의 ‘스트로베리 펄’, 화이트를 가미한 보랏빛 핑크의 ‘타로 밀크’로 구성됐다.
함께 출시된 ‘루미너스 밀크빔 팟’은 수분을 함유한 실키 크림 하이라이터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오랜 지속력을 자랑한다. 가루 날림 없이 좁은 부위에도 정교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빌더블한 제형 덕분에 은은한 광채부터 강렬한 빔까지 다양한 하이라이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스팟라이팅 미니 브러쉬’가 함께 제공되어 실용성을 더했다.
‘루미너스 밀크빔 팟’은 피치코랄 색상의 ‘선피치’, 뉴트럴 피치빛 ‘멜로니’, 화이트와 샴페인 컬러가 조화를 이룬 ‘레이’, 쿨한 보랏빛 연핑크 ‘문로라’, 플럼핑크 컬러의 ‘플러밋’ 등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홀리카 홀리카 관계자는 “이번 ‘루미너스 밀크 2종’은 플래쉬가 터진 듯 맑은 광채를 표현하는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데일리 메이크업에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얇게 밀착되는 텍스처와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홀리카 홀리카는 ‘루미너스 밀크 2종’ 외에도 다채로운 신제품을 선보였다. 핑크와 보라 사이의 오묘한 색감을 담은 9구 섀도우 팔레트 ‘얼모스트 그레이프’, 부드러운 미색 컬러감이 돋보이는 ‘마이페이브 피스 아이섀도우 미색컬렉션’ 12종, 크리에이터 깡나가 개발에 참여한 ‘하트 크러쉬 베어 글레이즈 틴트’ 13 탱이 컬러 등이 포함된다.
또한 고객 요청을 반영해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 꿀조합 교차 기획세트 1호+2호’도 함께 출시하며 보다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다.
‘루미너스 밀크 2종’을 포함한 홀리카 홀리카의 신제품 라인업은 3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세일과 올영pick을 통해 올리브영 공식몰 및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