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가 눈매 확장을 위한 전용 제품 ‘아이 오프닝 펜슬’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 오프닝 펜슬’은 눈앞머리, 삼각존, 아이라인, 언더 등 눈매의 사면을 다이아몬드 형태로 넓혀주는 확장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총 8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됐다. 인위적인 선을 그리는 방식이 아니라,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컬러와 면을 활용해 눈매를 자연스럽게 확장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에스쁘아는 이 제품에 녹는점이 낮은 왁스와 퍼짐성이 좋은 스쿠알란 오일을 배합해 멜팅 크림밤 텍스처를 구현했다. 가장 무른 경도를 적용해 눈가에 닿는 순간 밤 타입에서 크림으로 전환되며 피부에 편안하게 녹아들고 부드럽게 스머징 되어 눈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사용 후 10초가 지나면 실링막이 형성되어 다크닝이나 번짐, 지워짐 걱정 없이 눈매 확장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또한 고밀착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추고 있어 클렌징 전까지는 땀과 물은 물론 인공눈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이번 ‘아이 오프닝 펜슬’은 피치핑크빛 하이라이팅 컬러인 ‘피치 크롬’과 회색빛이 더해진 뮤트 브라운 컬러 ‘토프 브라운’을 메인 컬러로 선보인다. 제품에는 펜슬을 깎아서 사용할 수 있는 샤프너와 섬세한 표현을 도와주는 스머징 팁이 내장되어 있어 날렵한 아이라인부터 부드럽게 퍼지는 언더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아이 오프닝 펜슬’은 4월 1일 화요일부터 ‘로지 우드’ 컬러를 제외한 7가지 컬러를 네이버 쇼핑에서 선론칭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로지 우드’ 컬러는 4월 7일부터 지그재그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