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정통 축구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브랜드의 축구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트레블 자이(TREBLE XAI)’ 축구화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제공 = 엄브로(UMBRO)
이번에 출시된 트레블 자이 컬렉션은 2025년을 맞아 선보이는 엄브로의 새로운 라인으로, 브랜드 고유의 감각과 기술력이 집약됐다. ‘트레블 자이’라는 이름은 세계적인 메이저 풋볼 대회에서 ‘트레블’이라 불리는 3관왕의 영광을 기념하는 의미와, 2000년대 초반에 출시된 헤리티지 축구화 ‘XAI(자이)’의 상징성을 결합해 탄생했다.
트레블 자이 축구화는 HG(Hard Ground) 라인으로 출시됐다. 국내 축구장과 풋살장의 특성을 고려해 짧은 천연잔디와 인조잔디에 모두 적합한 스터드 설계를 적용했다. 전족부에는 소가죽을, 중족부에는 신세틱 가죽을 사용해 아시안 핏에 맞춘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기능성과 착용감을 동시에 충족시킨다.
사진제공 = 엄브로(UMBRO)
이번 컬렉션은 HG 축구화 외에도 다양한 라인업을 포함한다. 성인용과 주니어용 TF(Turf) 풋살화, 그리고 슬라이드까지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TF 풋살화에는 엄브로 고유의 다이아몬드 패턴 스터드가 적용돼 경량성과 접지력을 강화했으며, 주니어용 제품에는 성장판 보호를 위한 미드솔이 함께 적용돼 어린 선수들의 안전성도 고려됐다.
엄브로 관계자는 “스포츠 소비자들이 엄브로와 함께 일상과 스포츠의 모든 영역에서 즐거움을 얻고, 특히 축구를 통해 에너지를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엄브로는 4월과 5월 중 트레블 자이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며, 해당 제품은 전국 엄브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뉴스탭/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