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조명 기업 레드밴스가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신제품 ‘오스람 LED 슬림 다운라이트’를 출시했다.
오스람 LED 슬림 다운라이트
이번에 선보인 오스람 LED 슬림 다운라이트는 얇은 두께의 슬림한 형태로, 층고가 낮은 상업 및 주거 공간에도 설치가 용이하다. 미니멀한 화이트 바디 디자인은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설계됐다.
눈 건강을 고려한 광학 설계도 눈에 띈다. 고성능 LED를 기반으로 한 플리커 프리(Flicker-Free) 광원을 사용해 빛의 깜빡임 없이 안정적인 조명을 제공하며, 이로 인해 장시간 노출 시에도 눈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조명의 빛이 설치 공간에 부드럽고 균일하게 퍼질 수 있도록 확산 설계도 최적화됐다.
오스람 LED 슬림 다운라이트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고품질 광학 설계를 갖췄다
오스람 LED 슬림 다운라이트는 다양한 크기와 전력 옵션으로 구성됐다. 3인치(8W), 4인치(10W), 4.5인치(12W), 6인치(12.5W, 15W, 17W, 20W), 7인치(25W), 8인치(30W) 모델에 더해, 화장실 전용 6인치 제품도 15W, 20W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제품 라인업의 다양성은 카페, 레스토랑, 쇼핑몰 등 상업 공간은 물론, 거실, 주방, 복도 등 주거 공간에서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레드밴스는 이번 신제품에 대해 오스람의 디자인과 기술력이 그대로 담겼다는 점을 강조하며, 디자인과 기술력이 조화를 이룬 이 제품이 인테리어 조명으로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에너지 효율성이 뛰어나 유지비 절감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박현수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