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퓨터 및 생활가전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 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고성능 BLDC 모터를 탑재한 무선 듀얼 헤드 마사지건 ‘darkFlash LF-DH100’을 출시한다.
LF-DH100은 양방향의 듀얼 헤드 디자인으로 한번의 사용으로 두 부위를 마사지 가능하며, 균형 잡힌 압력 전달을 통해 깊고 강력한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우수한 그립감을 선사하며 원버튼으로 조작이 가능해 모든 연령대 사용자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 옵션도 강점이다. 블랙과 핑크, 총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53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BLDC 모터를 탑재하여 고출력과 저소음의 장점을 모두 갖췄다. 최대 3200RPM의 강력한 진동으로 깊은 근육까지 효과적으로 자극한다. 노멀 모드와 터보 모드를 지원하며, 각 모드별로 6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 상황에 맞춰 활용이 가능하다.
충전 방식도 간편하다. Type-C 포트를 통해 충전이 가능하고, 기본 제공되는 USB-C 케이블을 이용하면 어디서든 쉽게 충전이 가능하다. 1,500mAh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5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LED 상태 표시등을 통해 배터리 잔량 확인도 가능하다.
제품에는 4가지 헤드가 포함되어 사용 부위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로 교체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헤드를 돌리면서 탈착하여 간편하게 변경된다.
구성품으로는 마사지건 본체, 4종 마사지 헤드, Type-C 충전 케이블, 사용자 매뉴얼이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추가 구매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darkFlash LF-DH100은 기능성과 감성 디자인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마사지건”이라며 “편의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마케팅 담당자가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