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장벽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로우퀘스트(RAWQUEST)가 기미와 잡티를 집중 케어해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주는 ‘인텐스 브라이트닝 세럼’을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우퀘스트 ‘인텐스 브라이트닝 세럼’ (이미지 제공: 로우퀘스트)
이번에 선보이는 인텐스 브라이트닝 세럼은 로우퀘스트가 새롭게 개발한 ‘브라이트닝 라인’의 첫 번째 제품으로, 브랜드의 연구 역량을 집중해 만든 제품이다. 단순한 미백 효과를 넘어 피부 톤과 결, 광까지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 눈에 띄는 변화와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제품에는 식약처 고시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포함해, 특허 미백 성분인 마데화이트, 트라넥사믹애씨드, 글루타티온, 알파-알부틴 등 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주요 성분들이 10% 이상 함유됐다. 이러한 프리미엄 포뮬러는 식약처로부터 미백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눈에 보이는 겉기미는 물론 피부 속에 숨어 있는 속기미, 피부 표면 및 아래 색소 침착, 잠재적으로 기미가 될 가능성이 있는 UP SOPT까지 총 4단계에 걸친 기미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이와 함께 피부 밝기와 톤 균일도, 피부결, 투명도, 겉보습과 속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았다.
피부가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은 민감성 피부 대상 저자극 테스트에서 자극 지수 0.00을 기록했다. 여기에 21가지 주의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한국비건인증원을 통해 비건 인증까지 획득해 신뢰도를 더했다.
로우퀘스트 ‘인텐스 브라이트닝 세럼’ (이미지 제공: 로우퀘스트)
로우퀘스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미표적세럼’이라고 할 만큼 숨은 기미까지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며 “맑고 환한 피부는 물론 봄철 필수 관리 요소인 보습까지 챙길 수 있어 만족도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로우퀘스트는 올해 들어 스킨케어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 중이다. 이달 초에는 선블록과 수분크림의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베리어 리커버리 선에센스’를 출시했으며,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개선, 피부장벽 회복의 4중 기능성으로 식약처 인증을 받았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조텍, 화이트 감성 입은 플래그십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 5090 SOLID OC White’ 출시
· MSI, '랜더스 데이' 맞아 최대 100만원 할인… RTX 50 신제품까지 포함
· 퍼플랩, G마켓 ‘랜더스 쇼핑 페스타’ 참가… RTX 5070Ti부터 RX6600까지 전 라인업 특가 선보여
· 오리털 패딩, 드라이클리닝보다 물세탁이 적합…케어라벨 확인이 첫걸음
· 포켓몬 레전즈 제트에이, 'ZA로열' 신규 배틀 시스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