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브랜드 최초로 여성 전용 라인인 ‘시어(SHEER) 시리즈’를 선보이며 여성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시어 시리즈는 봄, 여름 시즌을 겨냥한 초경량 여성 전용 컬렉션으로, 쾌적한 착용감과 세련된 실루엣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시어(SHEER) 시리즈'
이번 시리즈는 은은한 비침을 지닌 파우더리한 시어 소재와 셔링 디테일,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색상 조합을 통해 여성스러운 감성을 강조했다. 전 제품에는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돼 일상생활에서의 비나 습기에도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아우터 제품군에는 통기성을 높이는 벤틸레이션 구조가 더해져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하다.
'시어(SHEER) 시리즈'
대표 제품인 ‘시어 경량 자켓’은 초경량 우븐 소재를 활용해 산뜻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등판에는 통기성을 고려한 벤틸레이션 구조가 적용됐다. 여유로운 핏과 셔링 디테일을 통해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강조되며, 함께 출시된 ‘시어 밴딩 숏 팬츠’와의 셋업 구성으로 여름철 시원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라이트 민트, 라일락, 오프 화이트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또 다른 주요 제품인 ‘시어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나일론 경량 우븐 소재를 사용한 롱 원피스로, 어깨 스트랩과 허리 스트링을 통해 다양한 핏 연출이 가능하다. 퍼커링 봉제 방식으로 마감된 셔링 디테일은 스타일링의 포인트 역할을 하며, 길이와 실루엣의 변형이 가능해 실용성을 더한다. 색상은 밀크티와 라이트 민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
'시어(SHEER) 시리즈'
장마철에 유용한 ‘레인 밤 자켓’은 립 조직감이 느껴지는 경량 3레이어 소재로 제작돼 우수한 방수력과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루즈핏 반팔 자켓 형태로 이너의 젖음을 방지하며, 오프 화이트, 라이트 민트, 바이올렛 세 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시어 시리즈는 경량 베스트, 반팔 아노락 자켓, 긴팔 우븐 MTM 티셔츠, 반팔 라운드 티셔츠, 스트링 팬츠, 스트링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제품은 단독 착용은 물론 셋업 구성으로 조화롭게 매치할 수 있어 감각적인 데일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아이더 관계자는 “시어 시리즈는 아이더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여성 전용 라인으로, 일상과 아웃도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기획된 컬렉션”이라며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에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해 올 봄, 여름 시즌을 보다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즐기고 싶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조텍, 화이트 감성 입은 플래그십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 5090 SOLID OC White’ 출시
· MSI, '랜더스 데이' 맞아 최대 100만원 할인… RTX 50 신제품까지 포함
· 퍼플랩, G마켓 ‘랜더스 쇼핑 페스타’ 참가… RTX 5070Ti부터 RX6600까지 전 라인업 특가 선보여
· 오리털 패딩, 드라이클리닝보다 물세탁이 적합…케어라벨 확인이 첫걸음
· 포켓몬 레전즈 제트에이, 'ZA로열' 신규 배틀 시스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