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비아는 감성소품 브랜드 ormi(오르미)를 통해 강력한 성능을 갖춘 프리미엄 휴대용 선풍기 ‘ORMI WINDY’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실용성과 휴대성을 모두 고려하여, 다양한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속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ORMI WINDY는 반영구적 BLDC 항공 모터를 탑재해 최대 18,700RPM의 강력한 회전력을 구현하며, 100단계로 세밀한 풍속 조절이 가능하다. 기존 휴대용 선풍기의 약한 바람과 짧은 사용 시간에 대한 아쉬움을 해결하고, 더욱 쾌적한 바람을 제공한다.
또한, 4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최대 14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과전류 방지 스마트 칩셋을 적용해 보다 안전한 사용을 지원한다. 전파 인증 및 배터리 KC 인증을 모두 완료하여 제품 신뢰성도 확보했다.
편리한 사용을 위해 본체에 180도 각도 조절 기능을 적용했으며, 기본 제공되는 전용 스트랩을 활용해 목에 걸거나 핸디형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무게는 160g으로 매우 가볍고, Sand Beige(샌드 베이지), Stone Grey(스톤 그레이) 두 가지 자연 모티브 색상으로 출시된다.
더불어, 고성능 BLDC 항공 모터와 직관적인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성능과 편의성을 모두 갖췄다. 기본 구성품으로 본체, 전용 스트랩, 전용 케이블, 사용 설명서가 제공되어, 별도 구매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