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획기적인 신기술을 적용한 염모제 ‘프로페셔널 헤어 컬러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모로칸오일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전문가 중심 접근을 바탕으로 한 제품 라인이다. ‘프로아르기닌(ProArginine)’ 성분과 ‘아르간아이디(ArganID)’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퍼스널 컬러에 맞춘 다양한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모로칸오일 측은 탁월한 발색과 모발 손상 최소화를 동시에 구현한 이 제품이 차별화된 염색 솔루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염모제에 함유된 프로아르기닌은 모발 섬유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염색 과정에서 알카리제로 작용해 큐티클을 팽윤시키며 선명한 컬러 발색을 가능하게 한다. 염색 후에는 손상된 큐티클 부위를 복원해 윤기를 향상시키는 기능도 겸비하고 있다.
모로칸오일의 독자 기술인 아르간아이디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오일을 양전하로 미세 캡슐화한 뒤, 손상 모발의 음전하와 결합해 피질 깊숙이 성분을 전달하는 방식이다. 이는 염색 과정 중 수분과 항산화 성분이 효과적으로 침투해 모발 내부까지 컨디셔닝을 제공함으로써, 기존 염모제의 한계를 극복한 기술로 평가된다.
이번에 출시된 프로페셔널 헤어 컬러 컬렉션은 전문가 전용 제품군으로, 점점 성장하는 염색 시장을 겨냥해 구성되었다. ‘컬러 랩소디(패션컬러)’, ‘컬러 랩소디 하이 리프트(고명도 패션컬러)’, ‘컬러 랩소디 얼티메이트(백모커버)’ 등 퍼스널 컬러 기반의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스텔부터 비비드 컬러까지 폭넓은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밝은 명도의 컬러를 탈색 없이 연출하거나 그레이 커버를 균일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외에도 탈색을 위한 제품군도 함께 선보였다. 최대 9레벨까지 리프팅이 가능한 파우더 타입 탈색제 ‘블론드 보야쥬’, 프리 핸드 기법에 최적화된 클레이 타입 ‘블론즈 보야쥬’, 아르간오일이 함유된 ‘옥시던트 크림(산화제)’ 등이 포함되어 컬러 연출의 정교함을 높였다.
향후에는 헤어 스타일리스트의 창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컬러 인퓨전(퓨어 컬러 믹서)’ 제품도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모로칸오일 글로벌 헤어 스타일리스트 가렛 윌리엄스
한편, 모로칸오일 코리아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헤어 스타일리스트 가렛 윌리엄스를 스페셜 에듀케이터로 초청해 국내 미용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부산을 시작으로 광주, 서울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쇼케이스와 세미나를 연이어 진행하며, 프로페셔널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를 본격화하고 있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Onyx, 페이지 버튼과 스피커 탑재한 신형 이북 리더 ‘Boox Go 7’ 시리즈 공개
· HP VICTUS 16, 쿠팡 사전예약 전량 완판…게이밍 노트북 시장 ‘돌풍’
· Onyx, 4,096색 E잉크 모니터 'Boox Mira Pro Color' 공개… 가격 1,899달러
· 서브노티카 2, 시리즈 최초 협동 모드 도입…개발자 브이로그 공개
· 오케스트로, VM웨어 대체 시장 주도… 글로벌 기술 커뮤니티서도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