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PC 하드웨어 제조사 컬러풀 테크놀로지(Colorful Technology Co. LTD, 이하 컬러풀)의 국내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컬러풀 제품 유통 1주년을 기념해 그래피티 아트팀 ‘바머스(BMBRS)’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컬러풀의 플래그십 그래픽카드 라인업인 ‘Vulcan’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아, 대형 그래피티 벽화와 단 하나뿐인 커스텀 PC를 제작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하드웨어와 예술의 창의적 융합’을 통해 브랜드의 기술력과 감성을 동시에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Vulcan' 특유의 사이버 펑크 감성을 그래피티 아트로 재해석함으로써, 밀레니얼 및 Z세대에게 신선한 인상을 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벽화는 하드웨어의 차가운 이미지를 생동감 있는 색채와 스트리트 감성으로 재구성했고, 해당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작된 커스텀 PC는 기술과 예술이 어우러진 독립적인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커스텀 PC에는 컬러풀의 최신 그래픽카드 RTX 5080 Vulcan이 탑재되었으며, 향후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 및 브랜드 홍보 현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피씨디렉트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컬러풀이 단순히 고성능 IT 하드웨어를 넘어, 고유한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지닌 브랜드임을 보여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시도와 콘텐츠를 통해 컬러풀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꾸준히 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