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피부장벽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가 올여름 무더위에 대응하기 위한 수분 진정 솔루션 ‘워터리 히알’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라인은 ‘크림’, ‘세럼’, ‘세럼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됐으며, 공식 출시와 함께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워터리 히알’ 라인은 전 제품에 피부 침투율이 높은 99% 고순도 히알루론산과 나노 파티클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광속 수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생활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어성초 PDRN 성분을 포함해 복합적인 피부 고민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리얼베리어 워터리 히알 크림
주력 제품인 ‘워터리 히알 크림’은 고함량 히알루론산 2종과 함께 독자 개발한 세라마이드를 포함해 피부 각질층 20층까지 수분을 빠르게 채우고, 보습 랩핑 효과로 사용 후 최대 50시간까지 수분감을 유지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인체적용시험 결과에 따르면 피부 당김 개선율은 137%에 달하며, 열대 기후 환경에서도 수분 유지력이 입증됐다. 젤 타입의 텍스처는 피부에 닿는 즉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돼, 유분은 많지만 수분이 부족한 ‘수부지’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리얼베리어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특별 기획전을 열고 있다. 5월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워터리 히알 크림’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9,900원에 제공하며, ‘워터리 히알 세럼 마스크’는 반값 할인을 적용한다. 또한 리얼베리어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 장바구니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워터리 히알 트라이얼 키트’도 증정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에 맞춰 수분과 진정 기능을 동시에 강화한 워터리 히알 3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크림과 함께 같은 라인의 세럼, 마스크팩을 함께 사용할 경우 보다 강력한 수분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3종은 리얼베리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자사몰 네오팜샵,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걸음 수부터 칼로리까지... 카시오, GPS 스포츠 시계 지샥 GBA-950 공개
· 카시오, 지샥 수집가 위한 전용 디스플레이 세트 선봬
· 카시오, 풀메탈 복각 G-SHOCK ‘GM-B2100SD-1C’ 일본 출시 확정
· MSI, RTX 5080 탑재 고성능 노트북 ‘벡터 16 HX AI’ 포함한 빅스마일데이 특가 행사 진행
· 삼성 갤럭시 워치8, ‘항산화 점수’ 측정 기능 탑재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