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오뷔엘알(OVLR)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리조트 감성의 2024 여름 컬렉션을 선보이며, 실용적인 바캉스룩 스타일링 콘텐츠를 함께 공개했다.
올리비아로렌 ‘2025 여름 컬렉션’ 이지아 화보
올리비아로렌은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고급스럽고 우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시즌별 한정 컬렉션과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여름 컬렉션에서는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인 원피스를 비롯해 색감과 패턴이 두드러지는 셔츠, 활용도가 높은 데님 제품 등 여행과 일상 모두에 어울리는 청량한 여름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여름 화보는 브랜드 모델 이지아와 함께 제작됐다. 화보 속 이지아는 화사한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 경쾌한 에메랄드 컬러 셔츠, 데님 쇼츠 등을 착용하고 바다를 배경으로 여유로운 휴양지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를 통해 설렘 가득한 여름 바캉스룩을 완성했다.
올리비아로렌 ‘2025 여름 컬렉션’ 이지아 화보
이지아가 착용한 플라워 원피스는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에 고급스러운 플라워 패턴 프린트를 적용해 시원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갖췄다. 허리 스트링과 셔링 디테일이 더해져 실루엣 조절이 자유로우며, 단독 착용 시 리조트룩으로, 가디건 등과 매치하면 일상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에메랄드 컬러의 짧은 기장감 셔츠와 A라인 데님 쇼츠를 매치한 캐주얼한 바캉스룩도 화보를 통해 제시됐다. 해당 셔츠는 산뜻한 색감과 플라워 모티브 자수가 포인트로 적용됐으며, 배색 스티치가 특징인 데님 쇼츠는 바캉스뿐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적합한 아이템이다.
올리비아로렌은 이번 컬렉션과 연계해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름 스타일링 콘텐츠도 게재하고 있다. ‘여름 데님 코디’, ‘올여름 린넨 트렌드’ 등의 유튜브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트렌디한 여름 스타일링을 원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의 이번 여름 컬렉션은 셀럽들의 ‘리얼웨이룩’을 통해서도 주목받고 있다. 방송인 류이서와 안현모는 개인 SNS에서 여름 신제품을 활용한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고, 특히 류이서가 착용한 ‘에어리 셋업’은 린넨 소재와 차분한 베이지 컬러가 특징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고객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이번 여름 컬렉션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세정몰’을 통해 판매된다.
OVLR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맞아 새로운 여름 컬렉션을 출시하고, 다가오는 휴가의 설렘을 담은 여유로운 휴양지 감성의 ‘바캉스룩’을 제안하는 콘텐츠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사계절의 감성을 담은 감각적인 컬렉션과 실용적인 스타일링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도쿄크래프트, 수납과 숙면 모두 잡는 캠핑 신제품 2종 선봬
· MSI ‘클로 8 AI+’, 전국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전 매장 판매 재개
· 레이저, AI 단축키 탑재한 인체공학 무선 마우스와 휴대용 키보드 ‘조로’ 출시
· 레노버, 언리얼 엔진 시대 겨냥한 초고사양 게이밍 노트북 ‘리전 9i’ 공개
· 엔비디아, 세계 최대 양자 컴퓨팅 슈퍼컴퓨터 ‘ABCI-Q’로 글로벌 R&D 허브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