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총괄 현몽주, 이하 워커힐)는 지난달 21일 오픈한 ‘워커힐 골프클럽’과 연계한 객실 패키지 ‘더 그린 이스케이프(The Green Escape)’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워커힐은 기존의 야외 테니스 코트 ‘테네즈 파크’와 결합한 ‘테캉스’ 패키지,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와 연계한 ‘풀캉스’ 패키지에 이어 ‘골프캉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스포캉스 리조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
워커힐 골프클럽에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골프 연습을 즐길 수 있는 2인 타석 ‘VIP 룸’이 마련되어 있다.
‘더 그린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 워커힐 골프클럽 VIP 타석 60분, 그리고 더뷔페 조식을 포함하고 있다. 이를 통해 호텔 투숙과 프리미엄 골프 라이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VIP 타석은 2인용으로 조성되어 있으며, 쇼파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보다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골프 연습이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의 가격은 33만 7천 원부터 시작되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워커힐은 이번 골프클럽 연계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PGA 마스터즈 오거스타 12번홀을 모티브로 한 ‘숏게임 콤플렉스’ 2인 이용권(60분)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골프클럽 내에 위치한 뉴욕 전통 스타일의 베이글 카페 ‘오렌지 베이글’에서는 음료 20%, 베이글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워커힐 내 레스토랑 이용 시에도 10% 할인 및 리워즈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골프클럽 연계 패키지 오픈 프로모션으로 ‘숏게임 콤플렉스’ 이용권이 선착순 제공된다.
워커힐 골프클럽은 단순한 골프 연습장을 넘어 전문적이고 완결성 높은 인프라를 갖춘 시설로 주목받고 있다. 전 타석 61개에 세계적 골프 투어 중계 방송에서도 사용하는 탄도 추적 시스템 ‘탑트레이서(Toptracer)’를 도입해 골프볼의 궤적, 속도, 발사각, 비거리 등 다양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피드백하여 골퍼의 정교한 플레이를 지원한다.
또한 국내 최초로 도입한 AI 골프 센터는 퍼팅, 클럽, 모션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장비 추천 및 분석 피드백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개인별 최적의 피팅 서비스를 지원한다.
워커힐 관계자는 “워커힐 골프클럽은 서울 도심에서는 드물게 자연 속에 자리 잡고 있으며, 전문가의 설계와 첨단 기술이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골프 인프라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엄 골프 경험과 호텔 서비스의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는 상품으로, 더 많은 고객이 휴식의 즐거움과 스포츠의 에너지를 함께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RTX 5060 Ti를 10만원에... 조텍코리아, 래플 이벤트 진행
· 에스라이즈, 고성능·가성비 겸비한 HP 게이밍 노트북 7일간 특가 판매
· 초경량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ASUS TUF A14’, 쿠팡 단독 사전 예약 시작
· K2, 초경량 등산 배낭 ‘스프라이트’ 시리즈 출시… 15L·22L 구성
· 퍼플랩, G마켓 ‘빡세일’ 프로모션 참여…RX 9070 XT부터 RTX 5080까지 풀라인업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