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기업 앳홈(대표 양정호)의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가 다섯 번째 신제품으로 초경량·초슬림·초밀착 무선청소기 ‘더 슬림(The Slim)’을 7월 30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 슬림’은 기존 무선청소기에서 손목에 무리를 주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미닉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1.7kg의 초경량 하중심 설계를 적용해 실제 체감 무게를 최대 57%까지 줄인 것이 특징이다. 가벼우면서도 청소 효율을 극대화해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좁은 공간에서도 효과적인 청소가 가능하도록 공간 활용성에 중점을 뒀다.
무선청소기 ‘더 슬림(The Slim)’
초슬림 본체와 180도 초밀착 구조… 좁은 공간까지 완벽 청소
청소기 본체는 최대 폭 6.7cm의 초슬림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바닥에 180도까지 밀착되는 구조를 채택해 침대나 소파 밑, 자동차 내부 등 손이 닿기 어려운 좁은 공간까지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이션은 반 뼘 너비의 슬림한 설계로 공간 차지가 적어, 협소한 주거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본체와 스테이션 모두에는 강력한 BLDC 모터가 적용돼 강력하면서도 조용한 청소가 가능하다. 여기에 먼지량과 사용 환경에 따라 모드를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는 Dust-Vision™ IR 센서를 탑재해 배터리 지속 시간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자동 충전 및 자동 비움 기능… 4중 필터링 시스템까지
청소가 끝난 뒤 본체를 스테이션에 도킹하면 자동 충전과 자동 비움 기능이 즉시 작동된다. 스테이션에는 1.9L 용량의 원터치 더스트백이 장착되어 있어 먼지통을 자주 비우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을 제공하며, 더스트백은 최대 4개월간 사용 가능하다.
또한 미세먼지와 알레르겐 등 유해 물질을 99.97% 차단하는 4중 마이크로 필터링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청소 성능뿐만 아니라 위생 측면에서도 우수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현재 스테이션을 갖춘 무선청소기의 시중 가격이 60만~100만 원대에 형성된 가운데, ‘더 슬림’은 3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무선청소기 ‘더 슬림(The Slim)’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출시 기념 방송 진행
미닉스는 ‘더 슬림’의 출시를 기념해 7월 30일 오후 6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스테이션 전용 더스트백 3개(1개당 최대 4개월 사용 가능)를 특별 증정할 예정이다.
미닉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의 숨겨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섯 번째로 선보인 무선청소기 ‘더 슬림’은 초경량 설계와 초슬림 디자인, 초밀착 구조를 갖춘 제품으로, 일상 속 청결과 위생의 가치를 지켜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감성과 실용성을 아우르는 미닉스만의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며, 고객의 공간과 삶의 질을 한층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조텍코리아, RTX 5070 Ti·5070 그래픽카드 한정 수량 특가 이벤트 실시
· 디월트, 업계 최초 30인치 대용량 서랍형 공구함 ‘터프시스템 2.0 DXL’ 국내 출시
· 블랙야크 키즈, 여름 샌들 인기몰이…전년 대비 신발 매출 220% 급증
· 일본 인디 게임사 얼라이언스 아츠, ‘위대한 악녀: 릴리의 전략’ 스팀 출시
· 맘스터치, ‘민생회복 소비쿠폰’ 참여…전국 1,446개 가맹점서 사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