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신제품 ‘무빙스타일 엣지(Moving Style Edge)’를 출시하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번에 선보인 ‘무빙스타일 엣지’는 32형 화면 크기에 4K 해상도를 지원해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넷플릭스, 유튜브 등 다양한 OTT 콘텐츠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화면 4면의 베젤 두께가 동일한 ‘이븐 베젤(Even Bezel)’을 적용해 깔끔한 디자인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외관에는 디스플레이와 스탠드 모두에 ‘웜 화이트(Warm White)’ 색상이 적용돼, 다양한 인테리어 환경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고려됐다.
‘무빙스타일 엣지’는 사용자의 환경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스탠다드’와 ‘라이트’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스탠다드는 ‘ㄱ자형’ 암타입으로 구성되며, 라이트는 ‘I자형’ 형태로 제공된다. 출고가는 ‘무빙스타일 엣지 스탠다드’가 87만 9천 원, ‘무빙스타일 엣지 라이트’가 83만 9천 원으로 책정됐다.
무빙스타일 엣지
총 202가지 조합 가능한 ‘무빙스타일 202’ 캠페인 개시
삼성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조합은 자유롭게 완성은 나답게’라는 메시지를 담은 ‘무빙스타일 202’ 캠페인을 새롭게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영상 콘텐츠를 통해 사용자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무빙스타일 제품을 조합할 수 있는 특징을 강조한다.
캠페인 영상에는 각양각색의 인물들이 등장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무빙스타일을 활용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사용자들은 디스플레이 종류, 화면 크기, 해상도, 제품 색상, 스탠드 타입, 스탠드 색상, 선반 유무 등을 조합해 총 202가지 형태로 무빙스타일을 구성할 수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무빙스타일 엣지와 무빙스타일 QLED로 콘텐츠를 감상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70명 모집…삼성닷컴서 구매 시 프로모션도 진행
캠페인과 함께 삼성전자는 ‘무빙스타일 크리에이터’ 70명을 모집한다. 지원자는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이 원하는 조합의 무빙스타일을 선택한 뒤, 해당 이미지를 자신의 SNS에 업로드함으로써 응모할 수 있다.
선발된 크리에이터에게는 실제 무빙스타일 제품이 제공되며, 이들은 자신의 사용 경험을 기반으로 최대 3회에 걸친 미션 주제에 맞춰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활동을 이어가게 된다.
삼성전자는 또 무빙스타일의 202가지 조합 중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삼성닷컴 내 전용 페이지도 오픈했다. 아울러 8월 24일까지 삼성닷컴에서 무빙스타일 제품을 구매할 경우, 3%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강진선 상무는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제품을 선택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무빙스타일의 인기가 계속 높아지고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무빙스타일을 선택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일본 인디 게임사 얼라이언스 아츠, ‘위대한 악녀: 릴리의 전략’ 스팀 출시
· 에이서, AMD 라데온 RX 9000 시리즈 탑재한 신형 그래픽카드 4종 국내 출시
· 폭염 속 오싹한 선택, 공포게임으로 더위 탈출하기
· 집캉스족 위한 고성능 그래픽카드 특가…조텍, RTX 5090·5080 할인 판매
· 고단백·저당 간편식 인기…식품업계, 여름철 소비자 공략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