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냉감 기능을 갖춘 시어서커 소재의 ‘시원서커 우븐 반팔 후디’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시원서커 우븐 반팔 후디’는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섬유 자체에 촘촘한 주름이 있어 원단이 피부에 닿는 면적을 줄여 착용 시 청량감을 제공한다. 또한, 조직 내 천만 개 이상의 미세한 공기층(MICRO AIR GAP)을 통해 탁월한 통기성과 흡습속건 기능을 발휘한다.
시어서커 특유의 몸에 달라붙지 않는 촉감과 더불어 스트레치 원단이 적용돼 활동량이 많은 상황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자외선 차단 및 비침 방지 기능까지 갖춰 야외 활동 시에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다. 후드와 밑단에는 조절 가능한 스트링이 달려 있어 캐주얼하고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라이트블루, 크림, 블랙, 핑크 총 4가지로 출시되며, 소비자 가격은 8만 9천 원이다.
슬림한 핏의 냉감 팬츠 ‘시원서커 드라이 아이스 슬랙스’도 출시
함께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으로는 ‘시원서커 드라이 아이스 슬랙스’가 제안된다. 이 제품은 테이퍼드 핏으로 디자인돼 슬림하면서도 세련된 실루엣을 갖췄다. 청량한 촉감과 흡습·속건 기능, 우수한 신축성으로 여름철 활동성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블랙과 다크네이비 2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3만 9천 원이다.
K2 의류기획팀 노성훈 이사는 “시원서커 우븐 반팔 후디는 스타일과 냉감 기능을 모두 갖춘 여름 데일리 아이템”이라며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함과 멋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민생회복 이벤트 진행…최대 10만 5천 원 할인 혜택
한편, K2는 오는 8월 17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민생회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정상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만 5천 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시원서커 우븐 반팔 후디와 같은 냉감 의류 시리즈를 포함해 다양한 여름 인기 제품들이 포함된다.
또한 일부 K2 대리점에서는 정부가 발행한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도 가능해 소비자들의 혜택 폭이 더 넓어졌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엑스리얼, 맞춤형 공간컴퓨팅 칩 탑재한 AR 글래스 ‘원 프로’ 예약판매 개시
· 조텍코리아, OLED 핸드헬드 PC 증정 여름 래플 이벤트 진행
· 폭염 속 오싹한 선택, 공포게임으로 더위 탈출하기
· 롱샴 ‘르 플로네’, 절제된 파리지엔 감성 담아 새롭게 선보여
· 푸라닭 치킨, 10주년 맞아 ‘배달의민족’ 전 메뉴 5,500원 할인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