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이 국내산 통귀리를 우려낸 프리미엄 곡물차 ‘하루귀리’의 1.5L 대용량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8월 한 달간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하루귀리’ 500mL 제품을 대상으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하루귀리’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엄선한 국내산 통귀리를 비롯해 100%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한 RTD(Ready-To-Drink) 액상 차 음료로, 지난 5월 500mL 용량 제품이 처음 출시됐다. 출시 이후 건강한 수분 섭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귀리는 수용성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과 필수 아미노산, 현미 대비 약 4배에 달하는 칼슘을 함유한 곡물로 알려져 있다. 이 같은 특성 덕분에 귀리는 간편하게 균형 잡힌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 식재료로 주목받고 있다. ‘하루귀리’는 이러한 귀리를 활용해 만든 프리미엄 액상 차 음료로, 부드러운 목 넘김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제품은 무균 충전 시스템을 통해 제조돼 실온에서도 최대 12개월까지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러한 점은 장기간 보관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도 유용하게 작용할 수 있다.
가정·사무실용으로 적합한 1.5L 대용량 제품
풀무원샘물은 물처럼 편하게 마실 수 있는 곡물차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점을 반영해, ‘하루귀리’ 1.5L 대용량 제품을 기획했다. 이번 제품은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 여럿이 함께 마시거나, 하루 동안 충분한 수분을 음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한 제품이다. 이에 따라 제품 라인업을 기존 500mL에서 1.5L로 확장하게 됐다.
전국 세븐일레븐서 1+1 프로모션 진행
풀무원샘물은 ‘하루귀리’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8월 한 달 동안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500mL 제품을 대상으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폭염이 이어지는 시기에 건강한 수분 보충을 위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소비자들은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세븐일레븐을 비롯한 주요 오프라인 채널뿐만 아니라, 풀무원 공식몰 ‘#풀무원(샵풀무원)’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도 ‘하루귀리’를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하루귀리’ 1.5L 제품은 보다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수분 섭취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하게 된 제품”이라며, “무더운 여름, 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마련한 1+1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쿠팡, HP VICTUS 15 게이밍 노트북 999,000원 한정 판매
· 엑스리얼, 맞춤형 공간컴퓨팅 칩 탑재한 AR 글래스 ‘원 프로’ 예약판매 개시
· 한미마이크로닉스, ‘이터널 리턴’ 2주년 기념 한정판 콜라보 PC 전량 완판
· 조텍코리아, OLED 핸드헬드 PC 증정 여름 래플 이벤트 진행
· 푸라닭 치킨, 10주년 맞아 ‘배달의민족’ 전 메뉴 5,500원 할인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