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깔끔한 미니멀 디자인에 420mm 수랭쿨러와 BTF 메인보드 호환성을 갖춘 빅타워 케이스 ‘ML-420 BTF 블랙’ 리뉴얼 모델을 공개했다.
ML-420 BTF 블랙
이번 리뉴얼 제품은 현대 추상회화의 거장 피에트 몬드리안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면과 직선 위주의 단순미 속에 독창적인 미감을 담았다. 특히 전면 패널 각 면에 미묘하게 다른 톤의 색을 적용해, 몬드리안 특유의 모던 아트 분위기를 한층 강조했다.
냉각 성능과 호환성 그대로, 디자인 새롭게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전면과 상단 모두에 420mm 라디에이터 장착이 가능해 수랭 시스템 구성에 유리하다. 기본 냉각팬은 기존 140mm aRGB 팬 4개에서 140mm 블랙팬 4개로 변경해 전면 패널 디자인과 색감의 통일성을 높였다. 최대 13개 팬까지 확장 가능해 냉각 성능은 그대로 유지된다.
ML-420 BTF 블랙
BTF 메인보드 지원으로 케이블 연결부를 후면에 배치할 수 있어, 내부에서 케이블이 보이지 않는 정돈된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히든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기본 제공해 수평·수직 장착 모두 안정적으로 지원하며, ARGB 허브와 상단 LED 버튼을 통해 다양한 RGB 연출을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전면 패널 커넥터는 일체형 F.Panel 규격을 적용해 메인보드 연결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도록 했다.
ML-420 BTF 블랙
넉넉한 확장성과 편의성 갖춘 설계
그래픽카드는 최대 455mm 길이까지 장착할 수 있고, 스토리지는 2.5형 SSD 최대 7개, 3.5형 HDD 최대 3개까지 수용 가능하다. 공랭 CPU 쿨러는 최대 180mm 높이까지 장착할 수 있다. 케이스 상단에는 USB 3.2 Gen2 Type-C 1개를 포함해 총 3개의 USB 포트를 배치, 다양한 주변기기 연결 편의성을 제공한다.
ML-420 BTF 블랙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사장은 “ML-420 BTF 블랙 리뉴얼 버전은 디자인을 새롭게 다듬었지만, 강력한 냉각 성능과 호환성은 그대로 유지했다”고 말했다.
420mm 수랭쿨러와 BTF 메인보드를 모두 지원하는 고성능 빅타워 케이스 ML-420 BTF 블랙 리뉴얼 버전의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공식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쿠팡, HP VICTUS 15 게이밍 노트북 999,000원 한정 판매
· 책처럼 접히는 ‘듀얼 스크린 전자책’…한 달 충전 없이 읽는다
· KFC, ‘간식 칰트키’ 프로모션 재개…최대 49% 할인 혜택
· 한미마이크로닉스, ‘이터널 리턴’ 2주년 기념 한정판 콜라보 PC 전량 완판
· 조텍코리아, OLED 핸드헬드 PC 증정 여름 래플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