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올 하반기 전략 신제품으로 리클라이너 마사지 소파 ‘문체어(MOON CHAIR)’를 오는 25일 공식 출시한다.
리클라이너 마사지 소파 ‘문체어’
코지마가 오랜 기간 개발에 공을 들인 ‘문체어’는 이름 그대로 달의 형상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공전 주기에 따라 모양이 달라지는 달처럼 돌리는 방향에 따라 다른 모습을 연출하는 차별화된 외관을 갖췄다. 이 독창적 디자인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수상하며 그 가치를 입증했다.
‘문체어’는 코지마의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기술력을 바탕으로 체형 스캐닝을 통한 맞춤형 마사지 기능을 제공한다. 6개의 3D 입체 마사지볼이 목부터 허리까지 빈틈없는 마사지를 구현하며, 총 6가지 자동 코스와 3가지 수동 코스를 통해 보다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마사지 종료 후 마사지볼이 자동으로 매립돼 소파 본연의 기능을 방해하지 않으며, 최대 147도까지 눕혀지는 리클라이닝 기능과 등·엉덩이 온열 기능으로 극강의 휴식을 제공한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발스툴과 좌우 45도 회전 기능, 자석식 전용 무선 리모컨으로 사용자 편의성도 강화됐다. 모던한 패브릭 소재를 사용했으며, 색상은 그레이와 베이지 두 가지로 선보인다.
리클라이너 마사지 소파 ‘문체어’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코지마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24일까지 사전 티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명을 맞춘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코지마 눈마사지기 또는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9월 3일 발표된다.
출시일인 25일부터 31일까지는 네이버 ‘신상위크’ 이벤트를 통해 사전 예약 고객에게 최대 40% 할인 혜택과 전용 러그 및 눈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포토리뷰 작성자 전원에게 신세계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하며, 구매자 중 5명을 추첨해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리에너맥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문체어는 지난 2021년 소파형 안마의자 ‘컴피체어’와 ‘코지체어’ 이후 한층 진화한 기술과 디자인을 담아낸 리클라이너 마사지 소파”라며 “최근 건강과 인테리어를 동시에 중시하는 ‘헬스테리어(Health+Interior)’ 트렌드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합리적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층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지마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안마의자와 소파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시하며 프리미엄 헬스케어 가구 시장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KFC, ‘간식 칰트키’ 프로모션 재개…최대 49% 할인 혜택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오멘 16, 인텔 Core Ultra 7-255H·RTX 5070 탑재 신제품 쿠팡 예약판매 개시
· 캘빈클라인, 배우 나나와 함께한 2025 가을 데님 캠페인 공개
· MSI, AMD 라이젠 Z2 익스트림 기반 휴대용 게임기 ‘클로 A8 BZ2EM’ 8월 22일 국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