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기기·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지클릭커(g-clicker)가 무선 넘버 패드 신제품 ‘사일런스M NK21’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숫자 입력이 많은 회계, 주식 거래, 엑셀 작업 등에 최적화된 아이템으로, 텐키리스 키보드 사용자와 공공장소 및 사무실에서 활용하기 좋은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넘버 패드는 일상에서는 자주 사용되지 않지만 숫자 입력이 많은 특정 작업에서는 그 부재가 크게 느껴진다. 최근 공간 활용을 위해 텐키리스 키보드를 사용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별도의 넘버 패드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NK21은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설계된 제품으로, 2.4GHz 리시버와 두 대의 블루투스를 포함해 최대 3대 기기와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또한 필요에 따라 왼쪽이나 오른쪽에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어 작업 효율성을 높였다. 특히 108키 키보드의 경우 마우스에서 손을 떼고 넘버 패드를 사용하는 불편을 줄여 더욱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NK21은 화려한 백라이트 기능을 탑재해 시각적인 만족감을 높였다. 무려 15가지 RGB LED 모드를 지원하며, 밝기와 속도를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키캡은 ABS 재질을 둥글게 다듬어 매끄러운 키감을 제공하고, 소음을 최소화해 도서관, 사무실 등 정숙한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IPX5 등급의 방수 기능을 지원해 물이나 음료를 엎질렀을 때도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지클릭커 특유의 화려한 컬러 라인업을 그대로 계승해 Greenwich RC1, Sky City RC1, Coral RC1, Gundam RC1, Poker Green 등 개성 있는 색상부터 블랙과 화이트 등 기본 색상까지 총 9가지 컬러 조합을 선택할 수 있다.
편의성 역시 강화됐다. 리시버 분실 위험을 줄이기 위해 보관함을 마련했고, USB Type-C 포트를 통한 유선 연결과 충전을 지원한다. 6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16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지클릭커 마케팅 담당자는 “텐키리스나 108키 배열에서 발생하는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NK21을 추천한다”며, “다양한 컬러, 무소음, 방수 기능 등을 통해 만족감이 크고, 어떤 키보드와도 매칭할 수 있어 효율적인 작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실용성과 디자인, 편의성을 모두 고려해 제작돼 주변기기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KFC, ‘간식 칰트키’ 프로모션 재개…최대 49% 할인 혜택
· 캘빈클라인, 배우 나나와 함께한 2025 가을 데님 캠페인 공개
· 오멘 16, 인텔 Core Ultra 7-255H·RTX 5070 탑재 신제품 쿠팡 예약판매 개시
· MSI, AMD 라이젠 Z2 익스트림 기반 휴대용 게임기 ‘클로 A8 BZ2EM’ 8월 22일 국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