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게이머들의 심미적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에이펙스 3 TKL’ 게이밍 키보드와 ‘QcK Medium’ 마우스패드의 새로운 컬러 신제품을 출시했다. 기존 블랙 컬러에 화이트, 아쿠아, 라벤더 컬러가 더해지면서 게이머들은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갖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스틸시리즈가 전개하는 ‘Glow UP’ 캠페인의 연장선상에서 선보이는 것으로, 올해 상반기에 이미 컬러 옵션을 확장한 ‘라이벌 3 Gen 2’ 게이밍 마우스와 ‘아크티스 노바 3 무선’ 헤드셋 시리즈에 이어 키보드와 마우스패드 라인업까지 확대 적용됐다.
■ 에이펙스 3 TKL, 엔트리급 게이밍 키보드의 새로운 컬러 옵션
‘에이펙스 3 TKL’은 텐키리스(TKL) 폼팩터와 유선형 실루엣을 적용해 플레이 편의성을 극대화한 엔트리급 게이밍 키보드다. RGB 조명은 수백만 가지 색상과 다양한 이펙트를 지원하며, 게임 및 디스코드와의 반응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프리즘 싱크(Prism Sync)를 통해 다른 스틸시리즈 기어와 동기화할 수 있어 ‘데스크테리어’ 연출에도 최적화됐다.
스틸시리즈 에이펙스3 TKL
이 제품은 IP32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을 제공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마찰력이 낮고 내구성이 강한 소재로 설계된 스틸시리즈 저소음 스위치를 탑재했다. 덕분에 2,000만 건 이상의 키 프레스 수명을 보장하면서도 음향 진동을 최소화한다. 전용 멀티미디어 제어장치 역시 강점이다. 클릭 가능한 볼륨 롤러와 미디어 키를 통해 밝기 조절, 되감기, 건너뛰기, 일시 정지 등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 QcK Medium, 베스트셀러 마우스패드에 패셔너블한 색감 추가
게이밍 마우스패드 ‘QcK Medium’은 320mm×270mm 사이즈와 얇은 두께로 안정적인 글라이드 환경을 제공하는 기본형 제품이다. 기존 블랙 컬러 외에도 화이트, 아쿠아, 라벤더가 새롭게 추가되며, 특히 ‘라이벌 3 Gen 2’ 게이밍 마우스와 색상을 통일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스틸시리즈QcK Medium
QcK Medium은 마이크로 우븐(Micro-woven) 소재 표면을 적용해 세밀한 움직임과 브레이킹이 가능하며, 모든 마우스 센서에 대응해 일관된 슬라이드 환경과 트래킹을 지원한다. 또한, 마우스패드 바닥에는 내구성이 뛰어난 고무 패드를 적용해 미끄럼 방지를 강화했다.
■ 스틸시리즈의 컬러 전략, 일상과 게임을 잇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패셔너블한 컬러 디자인으로 큰 주목을 받았던 아크티스 노바 3 무선 헤드셋에 이어 키보드와 마우스패드까지 다양한 컬러 옵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승리의 순간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함께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의 이번 컬러 신제품 출시는 게이밍 기어를 단순한 장비가 아닌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하는 도구로 확장하려는 브랜드 전략의 일환으로 해석된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KFC, ‘간식 칰트키’ 프로모션 재개…최대 49% 할인 혜택
· 캘빈클라인, 배우 나나와 함께한 2025 가을 데님 캠페인 공개
· 오멘 16, 인텔 Core Ultra 7-255H·RTX 5070 탑재 신제품 쿠팡 예약판매 개시
· MSI, AMD 라이젠 Z2 익스트림 기반 휴대용 게임기 ‘클로 A8 BZ2EM’ 8월 22일 국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