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스컴 2025 개막과 함께 인조이 첫 DLC ‘섬으로 떠나요’가 출시됐다. 새로운 도시로 떠나는 무료 DLC는 초반 평가 ‘매우 긍정적’으로 호평과 관심을 받고 있다.
신규 DLC ‘인조이: 섬으로 떠나요’는 새로운 도시 차하야에서 생활할 수 있는 무료 콘텐츠다. 본 섬과 리조트 섬, 사이에 자리한 무인도로 구성된 첫 DLC는 출시 초반부터 유저 평가 ‘매우 긍정적(88% 긍정적)’을 기록 중이다. 리뷰에서는 무료임에도 충분한 콘텐츠가 추가됐고 게임성이 개선된 점에 대해 반응이 좋다. 이러한 점은 DLC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것과 더불어 본편에 추가된 콘텐츠 업데이트의 영향으로 보인다.
차하야에서는 3가지 빌라 중 원하는 리조르를 골라 머무를 수 있고, 마사지나 사우나를 받으며 휴식할 수 있으며, 럭키드로우나 거북이 레이스와 같은 오락거리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즐기거나, 사원을 방문해 고양이와 교감할 수도 있고, 선박을 대여해 바다를 직접 항해하는 것도 가능하다. 다만, 이런 휴식을 즐기기 위해서는 본 섬에서 농사를 짓거나 낚시, 채굴 등 노동도 선행되어야 한다.
DLC와 함께 본편 또한 0.3.0 업데이트를 통해 즐길 거리가 더 풍성해졌다. 조이 간의 관계가 입체적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감정과 상호작용, 대화, 연애 관계 밀도가 더 유연하게 개선됐다. 또한 한 도시에서만 생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도시로 여행을 떠나는 것도 가능하며 처음 집을 마련할 때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조이의 의상이나 수영장, 승강기 등 건축 관련 아이템도 대거 추가됐다.



한편, 스팀 전 세계 최고 인기 게임에서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신작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7’이 사전 판매를 시작하며 최상위권에 올랐다. 배틀필드 2042는 배틀필드 6의 영향과 할인에 힘입어 4위로 상승했다.

일 최고 동시접속자 TOP 20에서는 영원한 밤의 왕 라인업을 교체한 엘든 링 밤의 통치자가 6만 8,879명으로 18위를 차지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