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전통의 주변기기·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지클릭커(g-clicker)가 사무실과 공공장소에 최적화된 저소음 키보드 ‘지클릭커 오피스프로 OPK50 사일런스 M RGB 무소음 방수 키보드 108키(이하 OPK50)’의 신규 컬러 레트로 카푸치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OPK50은 이미 8가지 컬러로 선보였으며, 이번에 추가된 레트로 카푸치노 컬러로 소비자 선택 폭이 한층 넓어졌다.
정숙성과 방수 기능 강화한 사무용 키보드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키보드는 동료에게 불편을 주지 않을 만큼 정숙해야 하며, 동시에 음료나 물을 쏟는 돌발 상황에서도 안정성을 보장해야 한다. OPK50은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소음을 최소화한 플런저 스위치를 적용했다. 이 스위치는 보각거리는 듯한 촉감과 쫀쫀한 키감을 제공하며, ABS 스템 윤활 공정을 더해 키 입력과 해제가 더욱 매끄럽게 이루어지도록 했다.
특히 IPX5 등급의 방수 기능을 지원해 예기치 못한 음료 유입에도 키보드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108키 풀 배열 구성으로 문서 작성과 엑셀 작업 등 전문적인 업무에서도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됐다.
레트로 감성과 세련미 담은 신규 컬러
새롭게 추가된 레트로 카푸치노 컬러는 카푸치노 톤의 하우징에 화이트와 그레이 키캡을 조합해 레트로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ESC 키에만 레드 키캡을 적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기존에는 4가지 테마와 각각 2가지 컬러를 적용한 총 8종의 색상이 있었으며, 이번 신규 컬러 출시로 디자인 선택 폭이 더욱 다양해졌다.
키보드 디자인에도 세심함을 더했다. ABS 재질의 키캡을 곡선 형태로 다듬어 보다 부드럽고 아름다운 외형을 완성했으며, 스위치 사이로 은은하게 빛을 내는 RGB 백라이트는 다양한 색상 설정과 3단계 밝기 조절을 지원해 사용자 만족도를 높였다.
편의성까지 고려한 세부 기능
OPK50은 디자인과 성능뿐만 아니라 실용성도 강화했다. 분리형 USB Type-C 케이블을 제공해 휴대성과 유지 보수 편의성을 높였으며, 사용자 체형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3단계 높이 조절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빠르고 직관적인 작업을 돕는 12가지 멀티미디어 키도 갖춰 생산성을 향상시켰다.
지클릭커 마케팅 담당자는 “사무실 환경에서는 정숙성과 쫀쫀한 키감이 필수”라며 “OPK50은 다양한 컬러와 우수한 정숙성, 방수 기능을 갖춘 최고의 사무용 키보드”라고 강조했다. 이어 “레트로 카푸치노 컬러는 감각적인 색감을 더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기존 모델처럼 완판 행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신규 컬러 출시로 지클릭커 OPK50은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에서 경쟁력을 강화하며, 사무 환경은 물론 개인 사용자들의 취향까지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캘빈클라인, 배우 나나와 함께한 2025 가을 데님 캠페인 공개
· MSI, AMD 라이젠 Z2 익스트림 기반 휴대용 게임기 ‘클로 A8 BZ2EM’ 8월 22일 국내 출시
· 후지필름 코리아, 미러리스 신제품 ‘X-E5’ 출시 기념 론칭 프로모션 실시
· 서린씨앤아이, 리안리 PC케이스 ‘O11D MINI V2’ 국내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