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제철 과일과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가을 시즌 메뉴 3종을 27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청도와 문경, 나주 등 국내 농가의 특산물을 담아 지역 경제와 상생을 도모하는 ‘로코노미(Local + Economy)’ 콘셉트로 기획돼 눈길을 끈다.
할리스 가을 시즌 메뉴3종
가을 대표 과일을 담은 시즌 한정 메뉴
할리스는 가을의 풍요로움을 표현하기 위해 청도 홍시 듬뿍 스무디, 문경 오미자 꿀배차, 꿀고구마 카스텔라 케이크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가을 제철 과일인 홍시와 오미자, 배를 적극 활용하며 ‘과일 맛집’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청도 홍시 듬뿍 스무디’는 청도산 홍시를 듬뿍 갈아 넣은 스무디로, 위에는 시원한 아이스 홍시를 올려 홍시 본연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극대화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으로 가을 무더위 속 갈증 해소에도 적합하다.
‘문경 오미자 꿀배차’는 문경 오미자와 나주 배가 만나 다섯 가지 맛의 조화와 달콤한 과즙을 동시에 선사하는 티 메뉴다. 당류가 1g 이하로 포함된 저당 레시피로 건강함을 더했으며, 붉은 오미자의 색감이 그라데이션을 이루어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제공한다.
디저트 메뉴로는 ‘꿀고구마 카스텔라 케이크’가 함께 출시됐다. 촉촉한 카스텔라 시트 위에 고구마 무스와 생크림을 층층이 올리고, 생크림 사이에 고구마 다이스를 넣어 깊은 풍미를 완성했다. 별도로 제공되는 꿀소스를 뿌려 달콤함을 더하는 방식으로 취향에 따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할리스는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달 7일까지 시즌 메뉴 3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CROWN(크라운)’ 2개를 추가 적립해 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즌 한정 메뉴와 함께 추가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할리스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 메뉴는 지역 특산물의 제철 맛을 담아 기획됐다”며 “청도 홍시 듬뿍 스무디와 문경 오미자 꿀배차, 꿀고구마 카스텔라 케이크와 함께 가을의 풍요로움을 눈과 입으로 모두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할리스는 매 시즌 제철 과일을 활용한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여름에는 ‘리얼 수박 생과일 주스’와 ‘동글동글 멜론 돔케이크’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수박 주스는 출시 한 달 만에 18만 잔이 판매되며 전년 동기 대비 80% 성장률을 기록해 제철 과일 음료의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캘빈클라인, 배우 나나와 함께한 2025 가을 데님 캠페인 공개
· MSI, AMD 라이젠 Z2 익스트림 기반 휴대용 게임기 ‘클로 A8 BZ2EM’ 8월 22일 국내 출시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