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회장 강태선)가 한층 강화된 경량성과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돌아온 가을 시즌 신제품 운동화 ‘스프린트젬 런’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지난 시즌 첫 출시된 ‘스프린트젬’을 러닝화로 발전시킨 모델로, 이름 그대로 활동성(Sprint, 전력 질주하다)과 디자인적 매력(Gem, 보석)을 모두 담아냈다.
블랙야크 키즈 ‘스프린트젬 런’ 화보컷
초경량 설계와 강화된 쿠셔닝
‘스프린트젬 런’은 210mm 기준 신발 한 쪽 무게가 174g에 불과한 초경량 운동화다. 가볍지만 착화감을 잃지 않도록 인솔에 메모리폼을 적용해 충격 흡수 기능을 강화했으며, 특히 발뒤꿈치에 집중되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보완한다. 또한 앞쪽 부분에는 미끄러짐 방지 엠보싱 처리를 더해 안정감을 높였다.
블랙야크 키즈 ‘스프린트젬 런’ 화보컷
아웃솔에는 쿠셔닝, 접지력, 내구성이 뛰어난 특수 고무를 배합해 제작한 루프 그립(Loop Grip) 구조가 적용됐다. 이로 인해 불규칙한 노면에서도 유연하고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며, 러닝이나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블랙야크 키즈 ‘스프린트젬 런’ 화보컷
쾌적한 착화감과 디자인 다양화
이번 제품은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신세틱 소재와 메쉬 소재를 혼합한 갑피를 적용해 내구성과 통기성을 모두 확보했다. 아이들의 발볼 넓이를 고려한 와이드 핏 구조 역시 눈에 띄며, 오랜 시간 착화에도 편안함을 유지하도록 세심하게 설계됐다.
블랙야크 키즈 ‘스프린트젬 런’ 화보컷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한 밸크로 타입과 캐주얼 무드의 신끈 타입 ‘스프린트젬 B 런’도 함께 출시됐다. 색상은 트렌디한 화이트 앤 블랙, 다크 네이비 컬러가 마련됐으며, 신끈 타입에는 깔끔한 화이트 원톤 컬러도 추가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높고 푸르른 하늘 아래 아이들의 활기찬 걸음이 시작될 가을을 맞아 초경량 신제품 운동화를 선보였다”며 “가벼움, 착화감, 편안함을 모두 갖춘 이번 ‘스프린트젬 런’과 함께 아이들이 거침없이 뛰놀며 자연과 모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스프린트젬 런’은 경량성과 기능성, 디자인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으로 가을철 아이들의 활발한 야외 활동을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캘빈클라인, 배우 나나와 함께한 2025 가을 데님 캠페인 공개
· MSI, AMD 라이젠 Z2 익스트림 기반 휴대용 게임기 ‘클로 A8 BZ2EM’ 8월 22일 국내 출시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