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공식 유통 채널 아이티블루(대표 전병권)는 U5-125H CPU “메테오레이크(Meteor Lake)”가 탑재된 프리미엄 노트북 “아스파이어 고 AG14-71M-54YH” 모델의 국내 런칭 소식을 알렸다. 이번 신제품은 2025년형 하반기 에이서의 신제품이자 멀스태스킹 처리능력과 전력 효율성을 제공하며, AI기반 기능 Windows11이 탑재 되어있어 쾌적한 작업환경과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에이서 아스파이어 고 라인업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있는 노트북으로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휴대성이 좋은 라인업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관심받는 “스터디 셀러”제품이다.
일상의 모든 작업을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한 프로세서
U5-125H, 램 DDR5 16GB를 장착한 “AG14-71M-54YH” 모델은 메테오 레이크(Meteor Lake)프로세서를 탑재해 향상된 멀티태스킹 능력과 전력 효율성을 보여준다. 특히 AI 기반 기능 Windows11 Home이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일상의 AI 파트너인 Copilot으로 생산성, 일상 업무, 교육, 창작등 다양한 분야에서 더 빠르고 신속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메테오 레이크(Meteor Lake)는 그래픽 작업, 프로그래밍 등 고성능을 요구하는 작업에서도 탁월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512GB의 NVMe PCle 4.0의 SSD는 사용하기에 충분한 저장장치를 갖고있으며, 빠른 부팅속도를 보여준다.
16:10 화면 비율의 몰입갑 넘치는 비주얼
16:10 화면 비율에 WUXGA의 해상도로 시각적으로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며, 온라인 강의, 영상 스트리밍, 포토편집 등 시각적인 작업에 유리하다. 또한 300Nits의 밝기와 sRGB 100% 색 재현률로 일반적인 영역에서 부족하지 않은 수준의 색상을 자랑하며, 영상편집 또는 디자인 툴을 다룰때에도 정밀한 색감을 표현할 수 있다. 특히 1.4kg의 가벼운 무게와 슬림한 바디 디자인으로 학생과 직장인 등 이동이 많은 유저들에게 최적의 사용성을 보장해준다.
초고속 Wi-Fi6, 안정적인 Bluetooth® 5.2 지원
끊김없는 프로그램 시청과 빠른 작업물 업로드 공유가 가능한 Wi-Fi 6과 Bluetooth®5.2가 탑재되어 있으며, 빠르고 원활한 연결을 위해 다양한 포트를 갖추고 있어 업무, 모니터, 오디오 장치등 연결성 면에서도 우수한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친환경 소재 사용등 세심한 설계도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있다.
끝으로 전병권 대표이사는 “에이서 아스파이어 고 AG14-71M-54YH” 제품의 대해 가볍고 슬림한 제품으로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며 메테오 레이크(Meteor Lake) U5-125H CPU가 탑재되어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해 다양하고 유용한 기능이 많은 노트북이라고 전했으며, 가성비와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유저들에게 탁훨한 선택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