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코리아(대표 공번서)가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한 초저소음 파워 서플라이 ‘MPG A850GS’에 이어, 한층 더 강화된 고용량 라인업 ‘MPG A1000GS II’와 ‘MPG A1250GS II’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MSI 파워 서플라이의 핵심 가치인 정숙성을 계승한 GS 시리즈 제품군으로, 최신 기술과 고품질 부품을 적용해 PC 구동 시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에게 쾌적하고 몰입도 높은 컴퓨팅 환경을 제공한다.
‘MPG A1000GS II’와 ‘MPG A1250GS II’는 기존 모델 대비 성능과 안정성을 한층 강화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최신 하이엔드 그래픽카드와 고성능 프로세서를 안정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차세대 파워 서플라이 규격을 완벽하게 준수하며, 고출력을 필요로 하는 게이머와 크리에이터의 수요에 최적화됐다.
또한 효율적인 전력 공급을 위해 엄격한 인증을 통과했으며, 일정 부하 이하에서는 팬이 작동하지 않는 ‘제로 팬 모드’를 탑재해 웹 서핑이나 문서 작업 같은 저부하 상황에서는 완벽한 무소음 환경을 구현한다.
MSI 코리아 관계자는 “MPG A850GS의 성공적인 출시 이후 고용량 라인업을 기다려온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MPG A1000GS II와 A1250GS II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강력한 성능과 독보적인 정숙성을 바탕으로 하이엔드 유저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새롭게 출시된 두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https://kr.ms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캘빈클라인, 배우 나나와 함께한 2025 가을 데님 캠페인 공개
· MSI, AMD 라이젠 Z2 익스트림 기반 휴대용 게임기 ‘클로 A8 BZ2EM’ 8월 22일 국내 출시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