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 수입사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는 실속 있는 가격과 정숙한 키감, 그리고 세련된 RGB 백라이트 효과를 갖춘 ‘darkFlash DG104 저소음 멤브레인 키보드’를 미스트 화이트 컬러로 정식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darkFlash DG104 저소음 멤브레인 키보드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온라인 쇼핑몰 컴퓨존 단독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8월 28일부터 9월 7일까지 정상가 18,000원에서 15% 할인된 15,300원에 무료배송 혜택까지 제공돼, 별도 절차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조용한 타건감과 인체공학적 설계
다크플래쉬 DG104는 부드럽고 정숙한 멤브레인 방식을 채택해 소음이 민감한 사무실이나 도서관, 가정에서도 쾌적한 타이핑 환경을 제공한다. 인체공학적 스텝스컬쳐2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높이 조절 받침대와 미끄럼 방지 패드를 갖춰 장시간 사용에도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감성적인 RGB 백라이트와 편의 기능
RGB 백라이트 효과를 지원해 사용자 취향에 맞는 다양한 조명 연출이 가능하다. 밝고 세련된 미스트 화이트 컬러와 조화돼 감각적인 데스크 셋업을 완성한다. 또한 상단에 배치된 볼륨 노브로 직관적인 음량 조절이 가능하며, 내구성과 타건감을 모두 고려한 키캡과 FN 키 조합을 통한 멀티미디어 단축키 기능도 지원한다.
실속형 콤보 세트도 동시 출시
다크플래쉬는 이번에 ‘DKM200 콤보 키보드 마우스 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RGB 백라이트가 적용된 저소음 멤브레인 키보드와 최대 3600DPI를 지원하는 마우스를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해, 실속과 가성비를 동시에 제공한다.
㈜투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DG104는 합리적인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RGB 백라이트와 편의 기능, 정숙한 타건감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가성비와 감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특히 일상적인 타이핑이 많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darkFlash DG104 저소음 멤브레인 키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크플래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캘빈클라인, 배우 나나와 함께한 2025 가을 데님 캠페인 공개
· MSI, AMD 라이젠 Z2 익스트림 기반 휴대용 게임기 ‘클로 A8 BZ2EM’ 8월 22일 국내 출시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