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코리아(오픈플랫폼 비즈니스그룹 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가 게이밍 환경 최적화를 위해 설계된 두 가지 혁신적인 신제품을 공개했다. 75% 배열에 분리형 인체공학 디자인을 갖춘 게이밍 키보드 ‘ROG Falcata’와 프로게이머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게이밍 마우스 ‘ROG Harpe II Ace’가 그 주인공이다.
분리형 설계와 맞춤형 키 입력 지원하는 ROG Falcata
ROG Falcata 게이밍 키보드는 일반적인 키보드 형태와 분리형 형태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유연한 설계를 적용했다. 사용자는 기본 제공되는 손목 받침대와 함께 자신만의 맞춤형 배치를 구성할 수 있으며, 마우스 중심의 게임에서는 키보드 모듈을 분리해 마우스 사용 공간을 최대화할 수 있다.
ROG Falcata게이밍 키보드
이 제품은 ROG HFX V2 자석축을 탑재해 게이머의 입력 스타일에 따라 0.1~3.5mm 사이에서 작동 지점을 설정할 수 있고, 래피드 트리거 기능을 지원하여 0.01mm 단위까지 정밀하게 조정이 가능하다. 덕분에 빠른 대응과 정교한 플레이가 가능하며, 1억회 이상의 키 수명을 자랑하는 높은 내구성도 갖췄다.
내부 하우징은 스위치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먼지 유입을 방지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직관적인 다기능 휠을 통해 멀티미디어 제어, LED 조명, 래피드 트리거 컨트롤 등을 빠르게 조작할 수 있으며, 4중 댐핑으로 하울링과 소음을 억제해 매력적인 키 사운드를 제공한다.
연결성도 강화됐다. ROG SpeedNova 8K 무선 기술을 적용해 빠른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며, USB, 무선 2.4GHz, Bluetooth 5.0 등 다양한 연결 방식을 지원해 활용성을 넓혔다.
프로게이머 참여로 탄생한 ROG Harpe II Ace
ROG Harpe II Ace 게이밍 마우스는 e스포츠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발로란트 스타 플레이어 ‘데몬1’을 비롯한 최정상급 프로게이머들과 협업을 통해 개발됐다. 정밀한 움직임과 신뢰성을 갖춘 이 마우스는 플레이어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ROG Harpe II Ace게이밍 마우스
경량화된 구조는 장시간 게임 플레이 시 손목 부담을 줄이고 충격 저항성을 높였다. 또한 ROG SpeedNova 8K 무선 기술을 탑재해 8,000Hz 폴링레이트를 구현하고, ROG AimPoint Pro 광학 센서를 적용해 유리 위에서도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다.
외형은 이전 모델인 ROG Harpe Ace Aim Lab 에디션 대비 더욱 개선됐다. 마우스를 들고 조작할 때 기울기와 클릭 편의성이 향상됐으며, 손바닥 지지력과 측면 버튼 배치도 최적화해 오클릭 가능성을 최소화했다.
에이수스의 ROG Falcata 게이밍 키보드와 ROG Harpe II Ace 게이밍 마우스는 쿠팡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 신일전자, 휴대성과 편의성 강화한 ‘무선 텀블러 믹서’ 출시
· SPM, 마그네틱 스위치 기반 ‘Rainy75 RT’ 게이밍 키보드 국내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