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피자 포장∙배달 전문 브랜드 빽보이피자가 신메뉴 ‘맥앤치즈 포켓 반반피자’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피자 경험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포켓 구조를 적용한 독특한 비주얼이 특징으로, 고객이 직접 잘라 먹는 과정에서 도우 속에 숨겨진 치즈가 흘러나오며 먹는 즐거움과 시각적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도우 속 가득한 맥앤치즈의 풍미
‘맥앤치즈 포켓 반반피자’는 이름 그대로 도우 속에 마카로니와 체다치즈 소스를 버무린 맥앤치즈를 넣고, 체다치즈와 슈레드치즈, 베이컨을 더해 만든 포켓 피자다. 포켓 부분은 커팅되지 않은 채 일회용 나이프와 함께 제공되며, 고객이 직접 자르는 순간 꾸덕한 맥앤치즈가 흘러나와 진한 치즈 풍미를 선사한다.
절반은 포켓 피자로 구성되며, 나머지 절반은 투움바새우피자, 열탄불고기피자, 달달구리 꿀통고구마피자 등 빽보이피자의 인기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한 판에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 진행
빽보이피자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9월 1일부터 7일까지 배달 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6,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맥앤치즈 포켓 반반피자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보이피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빽보이피자 관계자는 “도우 속에 맥앤치즈가 숨어 있는 신메뉴는 차별화된 비주얼과 먹는 재미를 선사하는 동시에 반반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는 두 가지 맛을 한 판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피자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 신일전자, 휴대성과 편의성 강화한 ‘무선 텀블러 믹서’ 출시
· SPM, 마그네틱 스위치 기반 ‘Rainy75 RT’ 게이밍 키보드 국내 정식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