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탁월한 냉각 성능과 정숙성을 모두 갖춘 신형 공랭 CPU 쿨러 ‘MSI 코어프로저 AA1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어프로저 AA13은 컴팩트한 사이즈와 고효율 히트파이프 설계로 다양한 PC 환경에 최적화되면서도, 최대 240W TDP까지 지원하는 강력한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MSI의 ARGB 조명 효과를 더해 게이밍 감성과 세련된 빌드 완성도를 동시에 충족시킨다.
특히 코어프로저 AA13은 4개의 고성능 히트파이프와 대형 알루미늄 방열핀을 탑재하여 CPU의 발열을 신속하게 해소한다. 여기에 120mm 사이클로블레이드(Cyclo Blade) 팬이 장착되어 강력한 풍량과 저소음 환경을 동시에 구현한다.
최신 인텔 LGA 1700 및 AMD AM5 소켓을 비롯한 광범위한 플랫폼과 호환되어, 고사양 게이밍 PC 및 크리에이티브 작업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MSI 코리아 관계자는 “코어프로저 AA13은 성능과 정숙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하이엔드 CPU를 안정적으로 구동하려는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줄 것”이라며, “컴팩트한 디자인과 화려한 RGB 효과로 게이밍 PC 빌드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