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 수입사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는 일상과 업무에 최적화된 'DKM100 콤보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 29,800원에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실속 있는 가격과 멤브레인 방식의 조용한 타건감과 실용적인 기능을 모두 갖춘 가성비 제품으로 가정, 사무실 등 다양한 환경에서 편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DKM100 콤보는 108키 풀배열 구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19키 안티고스팅 기능을 탑재해 게임과 빠른 입력에도 안정적인 동시 입력이 가능하다. 멤브레인 방식의 스위치를 적용해 기계식 키보드보다 소음이 적어 조용한 환경이 필요한 공간에 특히 적합하다. 또한, 스텝스컬쳐2 설계와 높이 조절 받침대, 미끄럼방지 패드를 통해 오랜 시간 사용에도 손목의 피로를 줄여준다.

미스트 화이트, 따뜻한 흑설탕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데스크테리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USB-C 타입 연결을 지원하며, 연결 단자는 USB-A로 제공되어 다양한 PC와 손쉽게 호환된다. FN키 조합으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음악 재생, 볼륨 조절 등)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 제공되는 키스킨으로 오염 걱정도 덜 수 있다.
함께 구성된 DKM100 마우스는 최대 3600DPI까지 지원하는 정밀한 센서를 탑재해, 일반 문서 작업은 물론 정밀한 그래픽 작업이나 웹서핑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다. 왼쪽, 오른쪽, 휠, DPI 변경, 이전/다음 버튼까지 총 6개의 버튼을 제공해 다양한 기능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손에 편안하게 밀착된다.
유선 연결 방식으로 별도의 배터리 교체나 충전이 필요 없으며, 150cm 길이의 케이블로 데스크 환경에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DKM100 콤보 키보드 마우스 세트는 Windows XP부터 Win 10 이상의 최신 버전까지 폭넓은 OS 환경을 지원하여 대부분의 데스크탑과 노트북 환경에서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는 “DKM100 콤보 세트는 가성비와 실용성을 모두 중시하는 사용자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심플한 디자인과 편리함을 갖춘 이번 제품이 다양한 사용자의 데스크 환경을 더 쾌적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