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 수입사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는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기능을 모두 담은 가성비 저소음 키보드, ‘DK108 저소음 멤브레인 키보드’를 세련된 미스트화이트 컬러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DK108 저소음 멤브레인 키보드는 가격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는 21,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과 기능을 모두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적합하다. 최적화된 성능과 깔끔한 디자인을 갖추면서도, 가격 부담을 최소화해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선택지를 제시한다.
다크플래쉬 DK108 저소음 멤브레인 키보드는 소음에 민감한 업무 및 학습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멤브레인 방식 특유의 부드럽고 정숙한 키감을 제공해 사무실, 도서관, 가정에서도 조용한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타이핑이 가능하다.
밝고 세련된 ‘미스트화이트’ 컬러는 모던하고 감각적인 데스크 환경을 연출하며, 부드러운 타건감의 멤브레인 방식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손의 피로를 덜어준다.
기본 제공되는 키스킨은 먼지나 이물질로부터 키보드를 보호하며 위생적인 사용과 관리가 가능하게 한다. 또한, NON-LED 설계로 눈부심 없이 오랜 시간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108키 풀 배열과 함께 19키 안티고스팅 기능을 지원해 여러 키를 동시에 눌러도 입력 오류 없이 정확한 타이핑이 가능하며, FN 키 조합으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볼륨, 잠금, 계산기 등)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설계 면에서도 사용자의 피로도를 고려했다. 인체공학적 스텝스컬쳐2 디자인, 높이조절 받침대, 미끄럼방지 패드가 장시간 사용에도 안정적인 타이핑 자세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USB-C 인터페이스 기반의 유선 연결 방식으로 USB-A 포트를 사용하는 다양한 PC 시스템과 호환되며, Windows XP부터 Win 10 이상의 최신 버전까지 폭넓은 OS 환경을 지원한다.
제품의 사이즈는 450×144×35mm(±5mm), 무게는 약 810g(±5g, 케이블 포함)이며, 케이블 길이는 150cm로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하다.
마케팅 담당자는 “DK108은 실속 있는 가격과 정숙성을 모두 갖춘 키보드로, 기본 제공 키스킨까지 더해진 매우 실속 있는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일상적인 타이핑이 많은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