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를 통해 게이밍 마우스패드 스페셜 에디션 신제품 ‘G-SR SE Blue II’와 ‘H-SR-SE Blue II’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G-SR SE Deep Blue’의 후속작으로, 사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부드러운 글라이딩과 안정적인 컨트롤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글라이딩과 안정적 제어
‘Blue II’ 시리즈는 마찰이 적은 부드러운 천 표면을 적용해 마우스 움직임을 쉽게 하고, 다각도의 장거리 조준에서도 이동성을 높였다. 동시에 균일한 제동력을 유지하여 안정적인 제어가 가능하며, 팔에 가해지는 마찰을 줄여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터치감을 제공한다.
내구성 강화와 습기 차단 설계
새롭게 선보인 두 제품은 내구성을 대폭 강화해 주변 습도에 영향을 받지 않고, 반복적인 사용에도 균일한 움직임을 제공한다. 표면은 습기를 머금지 않아 건조함을 유지하며 끈적임 없이 자연스러운 글라이딩을 지원한다. 또한 조위 특유의 삼중 레이어 구조를 채택했으며, 고밀도의 특수 베이스와 논 슬립 패드로 미끄럼을 방지하고, 고무 레이어가 손목과 팔에 안정성을 부여한다.
두 가지 크기 선택 가능
제품 크기는 G-SR-SE Blue II가 가로 470mm, 세로 390mm, 두께 3.5mm이며, H-SR-SE Blue II는 가로 500mm, 세로 500mm, 두께 3.5mm다. 사용자는 게임 환경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두 제품 모두 마우스 감도에 구애받지 않고 FPS 게임에 최적화돼 있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Blue II 시리즈는 게이머들이 게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할 것”이라며 “정교하고 일관된 마우스 움직임을 중시하는 FPS 게이머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벤큐 조위 마우스패드 신제품은 국내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무상 1년 A/S가 보장된다. 보다 상세한 소식과 추가 정보는 벤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 신일전자, 휴대성과 편의성 강화한 ‘무선 텀블러 믹서’ 출시
· SPM, 마그네틱 스위치 기반 ‘Rainy75 RT’ 게이밍 키보드 국내 정식 출시
· 기가바이트, 세계 최초 500Hz QD-OLED 게이밍 모니터 AORUS FO27Q5P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