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http://www.benq.co.kr)는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에서 게이밍 마우스패드 스페셜 에디션 신제품인 G-SR SE Blue II와 H-SR-SE Blue I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두 제품은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G-SR SE Deep Blue의 후속작으로 사용자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부드러운 글라이딩과 안정적인 컨트롤을 동시에 제공한다. 마찰이 적은 부드러운 천 표면은 마우스의 움직임을 쉽게 하고, 다각도의 장거리 조준 시에도 이동성이 뛰어나다. 동시에 균일한 제동력을 유지하여 안정적인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팔에 가해지는 마찰을 줄여 편안한 터치감을 제공한다.
G-SR-SE BLUE II와 H-SR-SE BLUE II 제품은 내구성을 강화하여 주변 습도에 영향을 받지 않고, 오랫동안 반복적인 사용에도 균일한 움직임을 제공한다. 표면에 습기를 머금지 않고, 건조함을 유지하여 끈적임 없이 글라이딩이 가능하다.
또한, 자사 마우스패드와 동일하게 균일한 고밀도의 특수 베이스로 삼중 레이어로 구성되었다. 마우스패드 밑면은 밀착력이 높은 논 슬립 패드로 미끄럼을 방지하고, 중간에 고무 레이어로 손목과 팔에 탁월한 안정성을 부여한다.
제품의 크기는 G-SR-SE BLUE II는 가로 470mm, 세로 390mm, 두께 3.5mm이며, H-SR-SE BLUE II는 가로 500mm, 세로 500mm, 두께 3.5mm로, 사용자의 취향과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마우스 감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 가능한 FPS 유저를 위한 제품이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Blue II 시리즈는 게이머들이 게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할 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정교하고 일관된 마우스 움직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FPS 게이머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고 전했다.
벤큐 조위 마우스패드는 국내의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무상 1년 A/S 기간을 보증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