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푸라닭 치킨’을 운영하는 ㈜아이더스에프앤비의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 ‘움버거앤윙스’(대표이사 장성식)가 신메뉴 5종을 출시하고, 고객 참여형 특별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매콤한 할라피뇨와 달콤한 츄러스윗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대표 메뉴는 ‘버거 할라피뇨’다. 잘게 썬 할라피뇨와 특제 소스가 어우러져 아삭한 식감과 청량하면서도 매콤한 풍미를 자랑한다. 함께 출시된 ‘메가윙 할라피뇨’는 기존 메가윙에 ‘버거 할라피뇨’ 소스를 접목해 매콤한 시리즈 라인업을 확장했다.
사이드 메뉴로는 브랜드 최초의 츄러스 메뉴인 ‘츄러스윗’ 3종이 등장했다. 기본형인 ‘오리지널 츄러스윗’을 비롯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코시럽을 곁들인 ‘아이스크림 츄러스윗’, 휘핑크림과 레인보우 스프링클이 올라간 ‘휘핑 츄러스윗’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메뉴 기념 특별 프로모션
움버거앤윙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국 가맹점에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8일부터 30일까지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버거 할라피뇨 세트 3종’ 구매 시 2,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이드 신메뉴 ‘오리지널 츄러스윗’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9월 12일부터 14일까지는 한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62명에게 ‘버거 할라피뇨’를 단 620원에 제공하며, ‘오리지널 츄러스’는 무료로 증정된다.
움버거앤윙스 관계자는 “매콤한 할라피뇨의 대중적인 매력을 특제 소스와 접목해 버거와 윙까지 확장했다”며 “새로운 사이드 메뉴 츄러스윗도 고객분들께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움버거앤윙스는 육즙 가득한 통다리살 치킨 패티, 고소한 버터 향이 특징인 브리오쉬 번, 그리고 다채로운 특제 소스의 조합이 강점인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다. 2023년 7월 론칭 후 2024년 8월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전개했으며, 약 1년 만에 전국 40개 가맹점을 오픈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 신일전자, 휴대성과 편의성 강화한 ‘무선 텀블러 믹서’ 출시
· 기가바이트, 세계 최초 500Hz QD-OLED 게이밍 모니터 AORUS FO27Q5P 출시
· 크록스, 아이브 레이와 함께한 ‘하이츠 컬렉션’ 캠페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