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전통의 주변기기·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지클릭커(g-clicker)가 사무실과 공공장소 등 정숙성이 요구되는 공간에서 최적화된 키보드 신제품을 선보였다. 지클릭커는 무소음 스위치와 IPX5 방수 기능을 갖춘 OPK50 키보드와, 자유로운 위치 활용이 가능한 무선 넘버패드 NK21을 결합한 ‘지클릭커 오피스프로 사일런스M 멀티포지션 OPK50 87+NK21 키보드 넘버패드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용함과 방수 기능으로 주목받은 OPK50
OPK50 시리즈는 출시 당시부터 사무실 동료에게 방해되지 않을 만큼 조용한 타건감과 음료나 물로 인한 사고에도 강한 IPX5 방수 기능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번 신제품은 특히 87키 레이아웃을 채택해 책상 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무선 넘버패드 조합을 통해 필요할 때 108키 풀 배열 키보드로 손쉽게 전환할 수 있는 확장성을 갖췄다.
액셀 작업이나 주식 거래처럼 집중적인 숫자 입력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넘버패드를 추가해 사용하고, 필요 없을 때는 분리해 치울 수 있어 공간 활용과 작업 효율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
자유로운 위치 선택 가능한 무선 넘버패드 NK21
새롭게 함께 출시된 NK21 무선 넘버패드는 좌우 구분 없이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다. 또한 단순한 부속품이 아닌 독립적인 디바이스로, OPK50뿐 아니라 USB 포트나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다양한 기기와도 연결할 수 있다. 최대 3대 기기와 동시 연결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으며, 키보드와 함께 사용하지 않을 때는 별도의 무선 숫자 입력 장치로도 유용하다.
세련된 타건감과 차별화된 디자인
키보드는 최고급 러버와 ABS 스템 윤활 처리로 부드럽고 보글거리는 독특한 키감을 제공하며, 플런저 설계가 더해져 소음을 최소화했다. IPX5 방수 기능으로 사용자의 환경에 관계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지클릭커는 이번 세트에 독창적인 컬러 조합도 반영했다. 라이트 그린과 화이트 조합의 Greenwich, 세 가지 핑크 톤으로 꾸민 Coral, 화이트·블루·퍼플을 조합한 Sky City, 라이트 네이비 컬러가 돋보이는 Navy Blue, 블랙과 그레이·라이트 그린을 조합한 Pocker 등 총 다섯 가지 스타일을 제공한다. 키보드와 넘버패드 모두 동일한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해 일체감을 강조했다.
또한 다양한 색상을 연출할 수 있는 백라이트 기능과 3단계 밝기 조절 기능을 제공해 시각적 만족감을 높였다. 둥근 ABS 재질 키캡은 디자인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사용자 친화적 편의 기능
세트에는 분리형 USB Type-C 케이블과 사용자 신체 구조에 맞춘 3단계 높이 조절 기능, 그리고 12가지 멀티미디어 키가 탑재돼 직관적인 사용성을 지원한다.
지클릭커 마케팅 담당자는 “OPK50은 예쁜 디자인과 색상, 그리고 무소음·방수 기능을 모두 갖춘 라인업으로 소비자의 높은 만족을 받아왔다”며, “이번 NK21 무선 넘버패드는 OPK50의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마법 같은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오피스프로 사일런스M 멀티포지션 OPK50 87+NK21’ 세트는 정숙성과 편리함, 그리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모두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소니, 게이머 위한 ‘인존’ 풀 라인업 공개…프나틱과 만든 이어폰·키보드·마우스 출시
· 서린컴퓨터, 배틀필드6 기획전 PC 구매 고객에 게임 코드 증정 이벤트 진행
· 다크플래쉬, 합리적 가격의 저소음 멤브레인 키보드 ‘DK108’ 출시
· 홀리카 홀리카, 신제품 ‘글로우 라이즈 밤’ 출시… 8가지 컬러로 선보여
· 공부·일·취미 다 되는 가성비 노트북 나왔습니다! ‘에이서 Aspire Lite 16(AL16-52P-337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