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그룹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새로운 계절을 맞아 2025 가을 컬렉션을 선보이며, 브랜드 모델 남궁민과 함께한 화보와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웰메이드 ‘2025 가을 컬렉션’ 기획전
‘어텀 애티튜드’로 완성한 가을 감성
이번 컬렉션은 ‘어텀 애티튜드(Autumn Attitude)’를 테마로 새로운 계절을 위한 ‘새로운 스타일’과 ‘새로운 태도’를 담았다. 정제된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소재, 깊이 있는 컬러 조합으로 웰메이드만의 독보적인 제품력과 완성도를 보여주며, 품격 있는 가을 패션을 제안한다.
브랜드 모델 남궁민이 참여한 신규 화보는 웰메이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활용해 자연스러운 캐주얼룩부터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하는 클래식룩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소화하며 ‘가을 남자 스타일링의 정석’을 선보였다.
웰메이드 ‘인디안’ 2025 가을 컬렉션 남궁민 화보
브랜드별 아이덴티티 살린 신제품
올해 가을 웰메이드 컬렉션은 국민 남성복 ‘인디안’, 절제된 클래식 무드의 ‘브루노바피’,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겸비한 ‘더레이블 by 브루노바피’ 등 세 브랜드가 각자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신제품을 출시했다.
웰메이드 ‘인디안’ 2025 가을 컬렉션 남궁민 화보
‘인디안’은 출퇴근부터 여행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몰스킨 자켓, 후드 탈착 점퍼 등 간절기 아우터와 니트, 데님 팬츠를 선보이며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마련했다.
웰메이드 ‘브루노바피’ 2025 가을 컬렉션 남궁민 화보
이탈리안 감성을 담은 ‘브루노바피’는 그레이와 블랙 컬러의 클래식한 수트 재킷, 기본 셔츠를 중심으로 포멀룩과 비즈니스 캐주얼에 적합한 모던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웰메이드 ‘더레이블’ 2025 가을 컬렉션 남궁민 화보
‘더레이블 by 브루노바피’는 체크 셔츠, 데님 팬츠, 브라운 톤 아우터 등 올가을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으로 따뜻한 컬러와 계절감을 살린 소재를 활용해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실용성과 감성 담은 컬렉션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올해 유난히 길었던 무더위로 가을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편안함과 실용성, 그리고 가을 감성을 담은 폭넓은 스타일의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데일리룩은 물론 특별한 순간까지 웰메이드 아이템으로 품격 있는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웰메이드의 2025 가을 컬렉션은 온라인 ‘세정몰’과 전국 웰메이드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특히 세정몰에서는 남궁민 화보 속 착용 제품을 비롯해 신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획전도 진행되고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소니, 게이머 위한 ‘인존’ 풀 라인업 공개…프나틱과 만든 이어폰·키보드·마우스 출시
· 서린컴퓨터, 배틀필드6 기획전 PC 구매 고객에 게임 코드 증정 이벤트 진행
· 학업과 창작, 게임을 한 대로… ‘MSI 사이보그 17 B2RWEKG-C7’
· 8월 31일 토익 성적 공개…평균 686.9점, 여성 수험자가 남성보다 소폭 우위
· 다크플래쉬, 합리적 가격의 저소음 멤브레인 키보드 ‘DK108’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