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기 수입/유통 전문기업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총판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원씨티에스(대표 김보경·이상호·하성원, www.dwcts.co.kr)가 작지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ASRock A620AI WiFi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Mini-ITX 폼팩터에 AMD AM5 소켓을 탑재한 이 제품은 강력한 성능과 최신 연결성, 그리고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들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며, 초소형 보드임에도 불구하고 DR.MOS를 포함한 8+2+1 전원부 설계와 8 레이어 PCB를 적용하여 최신 AMD Ryzen 9000 시리즈 프로세서를 안정적으로 지원한다. 덕분에 시스템에 부하가 걸리는 작업이나 게이밍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는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빠른 네트워크 속도는 기본이다. 802.11axe Wi-Fi 6E 모듈을 탑재해 초고속 네트워크를 제공하며, 2.5Gbps와 기가비트 속도를 동시에 지원하는 Dual LAN 설계를 통한 장애조치(Failover) 보호 및 VLAN 분할을 통한 관리 등 더욱 강력하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한다. 스토리지의 경우, 초고속 PCIe Gen4x4 Hyper M.2 슬롯을 갖춰 게임 로딩이나 대용량 파일 전송 시 획기적으로 빠른 속도를 체감할 수 있다.
제품은 조립 편의성까지 놓치지 않았다. ASRock 자동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으로 번거로운 드라이버 설치 과정을 자동으로 해결해주고, BIOS Flashback 기능으로 CPU나 메모리 없이도 최신 BIOS 업데이트가 가능해 항상 최신 상태의 시스템을 유지할 수 있다.
대원씨티에스 남혁민 본부장은 “ASRock A620AI WiFi는 초소형 폼팩터에서 최고의 성능을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시장의 요구에 맞는 혁신적인 IT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원씨티에스에서 공급하는 ASRock 제품은 박스에 부착된 대원씨티에스 정품 스티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체 운영하는 직영 서비스 센터를 통해 프리미엄 기술 지원 및 차별화된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