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골프용품 전문기업 스타그립코리아가 비와 땀에도 미끄러지지 않는 신소재 골프그립 ‘지그립(G그립)’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지그립은 라운드 도중 손에 땀이나 빗물이 묻더라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특수 고마찰 소재와 미세 패턴 구조를 적용한 제품으로, 안정적인 스윙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색상의 ‘지그립’
고마찰 신소재로 완성한 ‘안정적인 스윙’
스타그립코리아 관계자는 “기존 골프 그립은 손의 땀이나 비로 인한 습기 때문에 미끄러지는 불편이 많았다”며 “지그립은 비·땀·습기에 모두 강한 내구성과 탁월한 그립감으로 일반 골퍼부터 프로 선수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지그립은 쐐기형 패턴 디자인과 부드럽고 쫀득한 촉감의 신소재를 사용해 손바닥과 그립 사이의 접촉면을 일정하게 유지한다. 기존 고무 그립 대비 향상된 마찰력과 그립감을 제공해 장시간 플레이 시 손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효과도 있다.
비와 땀에 미끄럽지 않은 ‘지그립’
국내외 유통망 확대로 접근성 강화
현재 지그립은 국내외 주요 골프용품 전문점과 유통업체를 통해 공급되고 있으며, 일반 골퍼들도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스타그립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전국 주요 골프숍, 스크린골프장, 골프연습장을 대상으로 한 유통망 확대 캠페인도 본격 전개할 계획이다.
국내에서 제작된 품질 좋은 ‘K그립’ 지그립
“한국형 기후 맞춤형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할 것”
스타그립코리아는 “한국형 기후 환경과 손에 땀이 많은 골퍼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국산 프리미엄 골프그립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며 “앞으로도 땀, 비, 온도 변화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일관된 성능을 제공하는 그립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지그립 출시는 골퍼들의 플레이 환경과 실사용 편의성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으로, 기능성과 감각적 만족을 동시에 추구하는 새로운 프리미엄 골프그립 시장의 신호탄으로 평가된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샤오미코리아, 추석 맞이 ‘한가위 빅세일’…신제품부터 인기 가전까지 최대 20% 할인
· ipTIME, 추석맞이 AI 홈카메라 9,900원 초특가…C500G·C400G 대폭 할인
· ASUS ROG XBOX ALLY X, 사전 예약 하루 만에 완판…2차 예판 30일 0시 시작
· KFC, 추석 연휴 ‘쿠폰 릴레이 한가위-크’ 진행… 다인팩 최대 40% 할인에 혼추족 1만 원 미만 솔로팩까지
· 강원도 택시, 전국 최초 ‘통합 콜센터’ 출범…티머니GO 손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