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변기기·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지클릭커(g-clicker)가 고성능과 합리적 가격을 모두 갖춘 무선 게이밍 마우스 ‘지클릭커 슈퍼히어로 OP99 르캄프 라이트 초경량 무선 블루투스 게이밍 마우스’를 공식 출시했다. 23년 전통의 브랜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된 이번 제품은 2만원 수준의 저렴한 가격임에도 본격적인 게이밍부터 영상 편집, 디자인 등 전문 영역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2만원대 가격으로 1000Hz 폴링레이트·10000DPI 지원
OP99 르캄프 라이트는 합리적인 가격대에서도 게이머가 요구하는 성능을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됐다. 1000Hz 폴링 레이트를 지원해 사용자의 손 움직임에 즉각 반응하며, MMORPG와 FPS 등 다양한 장르에서 부드럽고 정확한 조작이 가능하다. 최대 10000DPI의 해상도를 지원해 정밀한 트래킹이 필요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보여준다.
지클릭커는 이미 4K 폴링 레이트의 OP100 시리즈와 8K 폴링 레이트의 OP200 시리즈를 선보인 바 있다. 그러나 이들 고사양 모델은 높은 성능만큼 가격대도 높았다. 반면 OP99는 게이밍 환경에 충분한 응답속도와 정밀도를 확보하면서도 1만 원대 후반 가격으로 접근성을 크게 높였다.
42g 초경량 설계와 인체공학적 디자인
OP99는 게이머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형적인 쉘 디자인을 채택해 별도의 적응 기간 없이도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무게는 42g에 불과해 빠른 트래킹이 가능하며,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의 피로를 최소화한다. 부드럽고 경쾌한 스위치는 ‘보글보글’한 클릭감을 주어 정확한 조작과 상쾌한 사용감을 더했다.
또한 6버튼 구조로 설계해 게이밍 중 불필요한 버튼 입력을 방지했다. 자주 사용하지 않는 DPI 셀렉트 버튼은 마우스 하단에 배치해 실수로 인한 설정 변경을 막았다. DPI는 400~10000DPI까지 7단계로 조정 가능하며,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 버튼만으로 손쉽게 세팅할 수 있다.
블루투스·유선 겸용…40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OP99는 300mAh 배터리를 내장해 최대 4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USB 케이블을 연결하면 충전 중에도 유선 모드로 사용할 수 있어 전력 걱정 없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연결도 지원해 노트북,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와 손쉽게 연동된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옐로우, 핫핑크, 오렌지 등 총 5가지로, 실용성과 함께 개성을 살린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지클릭커 마케팅 담당자는 “게이밍 마우스는 빠른 컨트롤을 위한 고스펙이 필수지만, 가격 부담이 따라왔다”며 “OP99는 모든 장르의 게임에 적용 가능한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가격을 낮춘 제품으로, 게이머뿐 아니라 사무용, 전문가용으로도 만족할 만한 전천후 마우스”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OP99 르캄프 라이트’는 게이밍 기어 시장에서 ‘가성비와 퍼포먼스의 균형’을 보여주는 대표 모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단 100대! MSI ‘클로 8 AI+ 슈퍼 팩’ 20만 원 할인 라이브 특가 진행
· 알파스캔, 4K 240Hz·FHD 480Hz ‘듀얼모드’ 신기술 탑재한 AGON Pro 276UZ 공개
· “겨울 산도 거뜬하다”... 파타고니아, 진화한 테크니컬 플리스 ‘R1 에어’ 공
· ‘배틀필드6’ 동시접속 74만 돌파… 스팀서 콜옵 제쳤다
· 인텔, ‘팬서 레이크’와 ‘클리어워터 포레스트’ 공개…미국 기술로 2나노 시대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