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가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AOC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10월 24일부터 11월 16일까지 알파스캔 홈페이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쿠팡에서 진행되는 출시 기념 행사에서 AGON Pro 276UZD는 10만원 할인된 1,190,000원에, U27G4는 4만원 할인된 459,000원에, Q27G4/WS는 3만원 할인된 31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무료 배송과 2년 무상 A/S는 물론, 모델별로 구매 사이트 포토·동영상 리뷰 작성 시 기본 5천원~1만원의 배민 상품권을 증정하며, 네이버 블로그 리뷰 등록 시 동일 금액의 배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IT 전문 네이버 카페, 하드웨어 커뮤니티, 다나와 DPG 등 커뮤니티 리뷰 작성 시에도 5천원~1만원의 배민 상품권을 받을 수 있어, 참여 채널에 따라 최대 2만원에서 3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OC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 중 최상급 프리미엄 레벨인 AGON(에이건) Pro 시리즈 신제품 ‘276UZD’는 세계적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인정받은 최신 트렌드 고급스러운 외관에 삼성 디스플레이 퀀텀닷 올레드(QD-OLED) 패널을 적용했다.

4K UHD 해상도, 240Hz과 초고속 응답속도 0.03ms, G-Sync Compatible 공식인증 및 프리싱크, HDR True Black 400 공식인증과 DCI-P3 99%의 높은 색재현율의 뛰어난 화질, AI 게이밍 서포트 기능, Light FX 스마트 조명, 높이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멀티 스탠드, 최신 DP 2.1, HDMI 2.1 단자와 65W의 충전을 지원하는 USB-C 단자, 멀티태스킹을 위한 PIP/PBP와 KVM, 내장 스피커, 첨단 기술의 OLED 안심케어 기능, 전용 소프트웨어 G-Menu 등 동급 최강의 디스플레이 스펙으로 게이밍은 물론 영상시청 및 작업용으로도 이상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최신 트렌드의 듀얼모드 신제품 ‘U27G4’는 4K UHD 160Hz의 초고해상도와 FHD 320Hz의 초고주사율을 하나의 모니터에서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는 혁신적인 모델로 하나의 모니터에서 자유롭게 주사율과 해상도를 전환할 수 있어, AAA급 그래픽 게임부터 빠른 반응이 요구되는 e스포츠 장르까지 모든 게이머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한다.
또한, 뛰어난 색재현력과 HDR 400 공식 인증, 초고속 응답속도 0.3ms의 Fast IPS 패널, G-Sync Compatible 및 FreeSync Premium 공식 인증, AI 스마트 게이밍 기능과 PIP/PBP 멀티화면, HDMI 2.1 지원 등 화면 품질과 속도, 편의성을 모두 갖춘 올인원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로 새로운 하이브리드 게이밍 시대를 열어갈 제품이다.
감각적인 화이트 디자인을 ‘Q27G4/WS’는 기존 블랙 모델인 Q27G4/D의 강력한 성능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스타일리시한 '화이트 디자인'을 전면에 내세워 모던한 데스크테리어와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사용자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킨다. 200Hz의 울트라 주사율과 0.3ms의 초고속 응답속도로 게임 성능은 물론, 화이트 감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까지 한층 진화된 프리미엄 경험을 선사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