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코리아(대표 이데 노부타카, www.wacom.com)가 안드로이드 기반의 드로잉 패드 신제품 ‘와콤 무빙크패드 프로 14(Wacom MovinkPad Pro 14)’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11월 한 달간 전국 주요 도시 전시회에서 사전 예약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수원일러스트코리아(수원), 서울디자인페스티벌(서울), G-STAR(부산), 대학만화웹툰최강전(대전), 부산일러스트레이션페어(부산) 등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각 전시회 현장 내 와콤 부스에서는 신제품 무빙크패드 프로 14를 비롯해 다양한 와콤 타블렛과 액세서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관람객들은 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해보며 와콤의 최신 드로잉 환경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무빙크패드 프로 14, 성능 향상과 새로운 창작 경험
이번 전시에서 공개되는 ‘무빙크패드 프로 14’는 오는 12월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구매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기존 모델인 ‘무빙크패드 11’과의 성능 차이를 비교 체험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화면 보호와 펜 수납이 가능한 전용 커버가 증정된다.
와콤은 이번 부스에서 고성능 와콤 프로 펜 3의 퍼포먼스, 향상된 디스플레이 품질, 인스턴트 펜 디스플레이 모드, 다양한 전용 액세서리 등 신제품의 주요 기능을 실제 창작 환경 속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장 한정 할인·다양한 모델 체험 기회 제공
전시 기간 동안 와콤 부스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와콤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모델별로 역대급 현장 할인이 적용될 예정이며, 창작자와 예비 사용자들이 다양한 제품군을 직접 체험하고 자신에게 맞는 모델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와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전시회는 많은 창작자들이 새롭게 선보이는 무빙크패드 프로 14를 직접 경험하고, 와콤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사전 예약 이벤트와 현장 한정 혜택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새로운 창작 환경을 직접 체험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신제품 홍보를 넘어, 창작자와 사용자 간의 교류와 경험을 확장하는 장으로 자리할 전망이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레이저, ‘젠레스 존 제로’ 콜라보 에디션 게이밍 기어 3종 출시
· ASUS ROG, ‘쿠가세’서 인기 게이밍 기어 대거 할인…최신 키보드·마우스 총출동
· 로지텍, 이마트 쓱데이 맞아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최대 PS5 프로·아이패드 프로까지
· “이젠 다이소에서도 짜먹는다!”... 딜리노쉬 프리미엄 땅콩버터 출시
· 클래식 감성에 진짜 필름 질감 더했다… 니콘 Zf, 새 펌웨어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