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연말을 맞아 가족 단위 호캉스 수요를 겨냥한 특별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는 10일, 공식 캐릭터 ‘베이비 드라코(Baby Drako)’를 테마로 한 ‘베이비 드라코 드림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베이비 드라코’는 ‘용이 되고 싶은 아기 요정’이라는 콘셉트로, 서울드래곤시티의 정체성과 용산이라는 상징적 이미지를 친근하게 담아낸 캐릭터다. 호텔 측은 가족 단위 고객뿐 아니라 키덜트 고객층의 감성을 반영해 캐릭터 굿즈와 테마룸, 시즌별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해왔다. 이번 패키지는 특히 연말 시즌을 맞아 캐릭터 팬과 어린이 고객 모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정판 굿즈 세트와 몰입형 객실 구성
‘베이비 드라코 드림룸’ 패키지 이용 고객은 체크인 시 드라코 목베개, 안대, 인형 등 여행 중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한정판 굿즈 세트를 받게 된다. 객실 내부는 창문과 벽면, 침구류까지 베이비 드라코 이미지를 활용해 꾸며져, 투숙객이 마치 드라코 세계 속에 들어온 듯한 몰입형 경험을 선사한다.
서울드래곤시티 스페셜 테마룸 ‘베이비 드라코 드림룸’
또한 객실 내에는 플레이스테이션이 비치되어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 등 부대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이에 따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뿐 아니라 연인, 친구 단위 투숙객들도 도심 속에서 여유롭고 다채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객실서 운영, 25만 원대부터
베이비 드라코 드림룸은 서울드래곤시티 내 ‘노보텔 앰배서더’의 슈페리어 더블 객실에 마련되며, 가격은 25만 1천 원부터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특별한 호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서울드래곤시티만의 감성을 담은 캐릭터 테마룸을 선보이게 됐다”며 “서울드래곤시티는 개관 이래 다양한 캐릭터 테마룸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온 만큼, 앞으로도 호텔에 머무는 시간이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베이비 드라코 드림룸’은 서울드래곤시티가 추구하는 ‘호텔 그 이상’의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정체성을 다시 한 번 보여주는 프로젝트로, 연말 도심 속 가족 호캉스를 준비 중인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레이저, ‘젠레스 존 제로’ 콜라보 에디션 게이밍 기어 3종 출시
· 로지텍, 이마트 쓱데이 맞아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최대 PS5 프로·아이패드 프로까지
· 조텍 RTX 5090 수냉 그래픽카드, 단 3일간 특가 판매
· ASUS ROG, ‘쿠가세’서 인기 게이밍 기어 대거 할인…최신 키보드·마우스 총출동
· “이젠 다이소에서도 짜먹는다!”... 딜리노쉬 프리미엄 땅콩버터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