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메모리/스토리지 전문 브랜드 어페이서(Apacer)의 2.5형 SATA SSD AS350X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라인업은 256GB/512GB/1TB 세 가지 용량으로 구성했다.
AS350X는 SATA 6Gb/s 인터페이스 기반으로 빠른 부팅과 애플리케이션 실행, 게임 로딩 등 일상 사용 체감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7mm 슬림 폼팩터를 적용해 광범위한 호환성을 확보했으며, S.M.A.R.T/ TRIM을 비롯해 SLC 캐싱, LDPC 기반 오류 정정(ECC), 웨어 레벨링, 배드블록 관리 등 핵심 안정성 기능을 제공한다. 전력 효율과 발열 특성을 고려한 설계로 소형 시스템에서도 안정적 사용을 지향한다.

서린씨앤아이는 앞서 선보인 어페이서 DDR5 메모리(NOΧ 시리즈)와 더불어 SATA, NVMe SSD까지 공급 범위를 확장, 조립/업그레이드 환경에 맞춘 메모리–스토리지 통합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기업/교육 현장 등 대량 배포 시에도 일관된 펌웨어 정책과 국내 A/S 연계를 통해 관리 편의성을 높이는 것이 목표다.
국내 유통과 사후지원은 서린씨앤아이가 담당한다. 품질 보증은 3년 워런티가 적용되며 제품 단종 시 보증기간은 만료된다. 단, 서린씨앤아이는 국내/외 제조사에 재고가 남아 있는 제품에 한해 잔여 보증기간 내 추가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