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이 전개하는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이 물방울 초음파 디바이스의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설계된 ‘더 글로우’ 앰플 6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히알루론산, 콜라겐, 펩타이드, 엑소좀, 나이아신아마이드, 레티놀을 주성분으로 구성해 수분, 탄력, 피부결, 진정, 미백, 안티에이징 등 주요 피부 고민을 세분화해 대응하는 것이 특징이다.
톰(THOME) ‘더 글로우’ 앰플 6종 (제공=앳홈)
톰은 지난 2월 ‘더 글로우’ 출시 직후 선보인 앰플 2종이 별도의 광고 없이 누적 판매량 약 10만 개를 돌파할 만큼 큰 반응을 얻자 고객의 피부 고민을 보다 정교하게 해결하기 위해 전용 앰플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고 밝혔다. 약 10만 명이 활동하는 톰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촉촉함의 지속력, 빠른 흡수력, 사용 후 느껴지는 탄력 개선 등 긍정적인 후기들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히알루론산 부스트 앰플은 히알루론산을 11중 구조로 세분화해 12분간의 디바이스 사용 시 마르지 않는 깊은 보습감을 제공한다. 콜라겐 부스트 앰플은 고순도 연어 PDRN 10,000ppm과 콜라겐수를 더해 피부 깊은 층까지 탄탄하게 관리해 주며 두 제품은 기존 ‘더 글로우 스피큘 스킨부스터 앰플’과 ‘더 글로우 PDRN 앰플’을 고객 니즈에 맞춰 성분을 강화한 확장 제품이다.
펩타이드 부스트 앰플은 펩타이드 20,000ppm, 보툴리눔 펩타이드, 고순도 EGF 성분을 담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요철 없이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하도록 돕는다. 엑소좀 부스트 앰플은 병풀 유래 엑소좀과 자체 개발 성분 판토큐어, 징크 PCA를 배합해 민감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데 초점을 맞췄다. 나이아신아마이드 부스트 앰플은 브라이트닝 효과를, 레티놀 부스트 앰플은 안티에이징 케어 강화에 초점을 둔 제품이다.
톰(THOME) ‘더 글로우 시그니처’와 ‘앰플 6종 키트’
이번 신제품 6종 모두 주름과 미백 기능성을 갖춘 기능성 화장품이며 단독 사용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물방울 초음파 디바이스 ‘더 글로우’와 함께 사용할 경우 효과가 더욱 향상되는 것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12월 14일까지 신제품 뷰티 디바이스 ‘더 글로우 시그니처’ 구매 고객에게 앰플 6종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키트를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글로우 시그니처’는 지난 1일 출시된 제품으로 기존 100만 원대 물방울 초음파 디바이스와 동등한 핵심 성능을 유지하면서 가격을 절반 수준으로 낮춰 프리미엄 홈케어 디바이스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톰 관계자는 이번 앰플 확장은 고객의 실제 피부 고민을 보다 세밀하게 해결하기 위한 목적이라며 디바이스와 앰플의 시너지를 최적화해 집에서도 전문적인 스킨케어 효과를 구현할 수 있도록 기술력과 제품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2026년 게임까지 대비”... 조텍코리아, RTX 50 시리즈 한정 특가 판매
· 앤커, 역대급 출력의 ‘프라임’ 신제품 3종 국내 출시…“13분이면 50% 충전”
· 푸마, ‘퓨처 9 언리쉬드’ 공개…네이마르가 증명한 차세대 축구화의 탄생
· 티젠, ‘애사비 더블비니거·애사비소다’ 동시 출시… 프리미엄 ACV 시장 정조준
· 시야각 60% 확장… 오클리, 신개념 스노우 고글 ‘플로우 스케이프’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