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가 글로벌 디저트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두바이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두바이 초콜릿 트렌드에 노티드 특유의 감성과 창의성을 더한 시즌 한정 라인업으로, 연말 디저트 시장을 겨냥해 선보였다.

이번 두바이 도넛은 초코 두바이 도넛, 말차 두바이 도넛, 그릭 요거트 두바이 도넛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세 제품 모두 두바이 초콜릿의 핵심 재료로 알려진 카다이프를 아낌없이 사용해 바삭한 식감과 깊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초코 두바이 도넛은 고소한 피스타치오 카다이프에 진한 다크 초콜릿 코팅을 더해 정통 두바이 초콜릿의 맛을 충실히 재현했다. 여기에 노티드의 시그니처 요소인 스마일 말차 데코를 더해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함께 제공한다.
말차 두바이 도넛은 말차 카다이프에 쌉싸름한 말차 크림과 말차 초콜릿을 조합한 제품으로, 두바이 초콜릿 트렌드와 말차의 조화를 노티드만의 감각적인 색감과 균형 잡힌 맛으로 풀어냈다. 트렌디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가 돋보이는 메뉴다.
그릭 요거트 두바이 도넛은 피스타치오 카다이프와 다크 초콜릿의 진한 풍미 위에 상큼한 요거트 크림을 더해, 달콤함과 산뜻함이 조화를 이루는 고급스러운 마무리를 선사한다.
노티드는 두바이 도넛 출시와 함께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한정 음료 라인업도 함께 선보였다. 신선한 우유와 제철 딸기를 조합한 생딸기 라떼, 제주산 말차와 딸기의 상큼한 조화를 살린 생딸기 말차 라떼, 초콜릿 라떼 위에 눈사람 마시멜로를 올린 멜팅 스노우맨 초코 라떼, 로즈마리와 시나몬, 레몬, 딸기를 블렌딩한 논알콜 윈터 화이트 뱅쇼까지 다양한 겨울 음료를 통해 연말 분위기를 강화했다.
노티드 관계자는 이번 두바이 도넛 3종에 대해 글로벌 디저트 트렌드를 노티드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연말 한정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과 시장 흐름을 반영한 디저트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2026년 게임까지 대비”... 조텍코리아, RTX 50 시리즈 한정 특가 판매
· 앤커, 역대급 출력의 ‘프라임’ 신제품 3종 국내 출시…“13분이면 50% 충전”
· 론진, 말의 해 기념 한정판 공개…질주하는 말에 담은 전통과 예술
· 티젠, ‘애사비 더블비니거·애사비소다’ 동시 출시… 프리미엄 ACV 시장 정조준
· 푸마, 헤리티지 축구화 ‘킹20’ 출시…K리그 MVP 이동경 화보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