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키즈 라인인 디스커버리 키즈가 2026년 신학기를 앞두고 ‘라이크 에어’ 키즈 책가방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 ‘라이크 에어’ 키즈 책가방 컬렉션 화보 (사진 제공=디스커버리)
이번 화보는 학교 수업과 스포츠 활동, 방과 후 친구들과의 시간까지 이어지는 초등학생의 실제 일상을 배경으로 구성됐다. 디스커버리 키즈 특유의 힙한 무드를 자연스럽게 담아내며, 신학기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백팩이 단순한 수납용품을 넘어 아이들의 개성과 스타일을 완성하는 핵심 아이템임을 강조했다.
‘라이크 에어’ 컬렉션은 고밀도 나일론 소재인 ‘로빅 에어’ 원사를 사용해 뛰어난 경량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경량성을 한층 강화해 저학년용은 500g대, 고학년용은 600g대의 무게를 구현했다. 가벼운 착용감에도 형태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안정적인 구조를 적용했으며, 봄 신학기 분위기에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컬러감을 더해 스타일 완성도를 높였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 ‘라이크 에어’ 키즈 책가방 컬렉션 화보 (사진 제공=디스커버리)
대표 모델인 고학년용 ‘라이크 에어 레이 백팩’은 20L의 넉넉한 수납력을 갖추면서도 600g대의 가벼운 무게로 활동성을 높였다. 메쉬 포켓과 D링, 미니 백팩 형태의 파우치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요소를 적용해 최근 아이들 사이에서 확산되고 있는 ‘가방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했다. 여기에 에어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강화했으며, 보냉 기능이 있는 사이드 포켓과 카드 전용 포켓 등 실사용에 최적화된 디테일을 더했다.
이와 함께 고학년을 위한 라인업으로 투 포켓 디자인의 18L ‘라이크 에어 빅버디 백팩’과 인체공학적 설계 및 3단 수납 구조를 적용한 22L ‘라이크 에어 데일 백팩’도 선보인다. 체격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 구성을 다양화한 점이 특징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 ‘라이크 에어’ 키즈 책가방 컬렉션 화보 (사진 제공=디스커버리)
저학년용 제품으로는 500g대 초경량 설계를 적용한 ‘라이크 에어 에센셜 백팩’과 글리터 포인트로 디자인 감도를 높인 ‘라이크 에어 로엔 백팩’이 눈길을 끈다. 두 제품 모두 보조가방이 세트로 구성돼 실용성을 높였으며, 동일한 컬러웨이의 크로스백도 함께 출시돼 나들이나 여행 시 활용도를 높였다.
디스커버리 키즈 관계자는 “26SS 라이크 에어 컬렉션은 초등학생의 실제 일상에서 느껴지는 활동성과 개성을 동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며 “가벼운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이번 제품들이 신학기를 준비하는 아이들에게 가볍게 완성되는 힙한 일상이라는 특별한 스타일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스커버리 키즈의 26SS ‘라이크 에어’ 책가방 컬렉션은 전국 디스커버리 키즈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키오시아, PCIe 4.0 보급형 SSD 국내 출시…가성비 시장 정조준
· 2026년 게임까지 대비, 조텍 RTX 5070 Ti Solid Core OC 특가 판매
· 론진, 말의 해 기념 한정판 공개…질주하는 말에 담은 전통과 예술
· 푸마, 헤리티지 축구화 ‘킹20’ 출시…K리그 MVP 이동경 화보 공개
· 서린씨앤아이, ARCTIC 120mm ARGB 팬 P12 PRO A-RGB 및 리버스 모델 국내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