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크로스오버존은 32형 QHD 해상도와 240Hz 초고속 화면재생률을 지원하는 평면 게이밍 모니터 ‘크로스오버 32QF240G Fast IPS 400 게이밍 멀티스탠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32인치 크기의 Fast IPS 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해 선명하고 또렷한 화면을 제공하며, 게임은 물론 다양한 전문 작업 환경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해상도는 2560×1440 QHD를 지원하며, 기존 60Hz 대비 4배에 달하는 240Hz의 고주사율을 구현해 빠른 화면 전환이 요구되는 게임에서도 부드럽고 몰입감 높은 화면을 제공한다.
패널 특성 역시 게이밍에 최적화됐다. Fast IPS 패널을 기반으로 sRGB 134퍼센트, DCI-P3 95퍼센트, Adobe RGB 93퍼센트의 광색역을 지원해 보다 사실적이고 풍부한 색 표현이 가능하다. 여기에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기술과 AMD 프리싱크를 모두 지원해 화면 찢어짐과 끊김 현상을 최소화했으며, HDR 기능을 통해 한층 현실감 있는 화면을 구현한다.

사용 편의성도 강화했다. 피벗, 틸트, 엘리베이션, 스위블을 모두 지원하는 멀티스탠드를 기본 제공해 사용 환경에 맞는 자유로운 화면 조절이 가능하다. 외관은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를 적용해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입력 단자는 DP 1.4 포트 2개와 HDMI 2.0 포트 2개를 갖춰 데스크톱 PC는 물론 PS5와 같은 콘솔 게임기, IPTV 셋톱박스 등 다양한 기기와의 연결이 가능해 확장성도 우수하다.
크로스오버존은 출시를 기념해 1월 1일부터 1월 18일까지 다양한 온라인 마켓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크로스오버 32QF240G Fast IPS 400 게이밍 멀티스탠드는 상시가 35만9천 원에서 2만 원 할인된 33만9천 원에 판매된다. 구매 고객에게는 무결점 모델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발송되며, 배송비 역시 무료로 제공돼 실질적인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소비자와 함께 만드는 지속가능성 선순환, 네슬레코리아의 커피·초콜릿 혁신
· 교보문고 강남점에 등장한 로지텍 팝업, 키보드 체험부터 한정 혜택까지
· 프레비츠, 새해 맞아 전 제품 최대 46% 할인…페이백까지
· 대한산악연맹 조좌진 회장 “도전과 탐험정신으로 산악스포츠 미래 열 것”
· 모나리자, 충남 취약 어르신에 1억2천만 원 상당 마스크 기부








